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무선카테고리

넷기어, ‘IFA 2019’에서 뮤럴 캔버스 II 등 다양한 신제품 발표

양효정기자

조회103회 댓글0건 작성일시 기사승인

업그레이드된 뮤럴 캔버스 II, 와이파이-6 지원 메시 와이파이 공유기 및 증폭기 등 신제품 선봬 


넷기어(한국지사장 김 진 겸, 나스닥: NTGR)는 9월 6일부터 11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개막하는 유럽 최대 가전 박람회 ‘IFA 2019’에서 3만여 점의 전 세계 명화를 가정에서 감상할 수 있는 디지털 캔버스 3세대 버전인 ‘뮤럴 캔버스 II’와 차세대 무선 표준인 와이파이-6을 지원하는 메시 와이파이 공유기 오르비 RBK852 등 올해 하반기에 전 세계에 출시할 다양한 가정 및 기업용 신제품들을 대거 선보인다고 밝혔다.


 

전 세계 명화를 거실에서 감상하는 디지털 캔버스 – 넷기어 뮤럴 캔버스 II

 

이번 ‘IFA 2019’에서 처음 선보인 ‘뮤럴 캔버스 II’ 제품은 뮤럴 디지털 캔버스의 3세대 버전으로 이미 올해 초 ‘CES 2019’에서 혁신상을 수상한 제품이다. 넷기어 뮤럴 캔버스 II는 루브르 박물관, 반 고흐 미술관,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등 전 세계 수십 곳의 유명 박물관 및 미술관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이 박물과 및 미술관이 소장하고 있는 3만여 점의 유명 명화들을 생생하게 보여줄 수 있다. 


이 넷기어 뮤럴 캔버스 II는 특허 받은 고유의 트루-아트(True-Art) 기술을 적용하여 생생한 붓 터치 질감을 완벽하게 재현하고 있으며 그림 색상을 왜곡시키지 않고 빛을 자연스럽게 표현하는 눈부심 방지 매트 스크린 기술을 적용하여 명화 실물을 직접 보는 듯한 감동을 전할 수 있다. 또한 여기에 최신 와이파이 기술을 적용하여 무선 성능을 강화했으며 기존 27인치 제품과 더불어 21.5인치 제품까지 출시해 사이즈에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뮤럴 캔버스 II 는 올해 4/4분기 내에 국내에도 정식으로 출시될 계획이다.


 

와이파이-6 지원 메시 와이파이 공유기 – 넷기어 오르비 RBK852


차세대 무선 규격인 와이파이-6를 지원하는 메시 와이파이 공유기 넷기어 오르비 RBK852 역시 이번 ‘IFA 2019’에서 첫 선을 보였다. 넷기어 오르비 와이파이-6 메시 시스템은 기존 와이파이-5 11ac 제품 대비 최대 4배의 네트워크 성능 향상을 지원하며 보다 많은 디지털 장비에 끊김 없는 데이터 처리를 보장하는 제품이다. 넷기어 오르비 RBK852는 넷기어 고유 특허 기술은 트라이-밴드 메시 기술을 적용하여 가정 및 사무실에 안정적인 무선 네트워크망을 공급할 수 있다.


 

와이파이-6 지원 메시 와이파이 증폭기 – 넷기어 나이트호크 EAX80


이 밖에 넷기어는 이번 ‘IFA 2019’ 전시회 기간에 세계 최초로 와이파이-6를 지원하는 무선 와이파이 증폭기 EAX80을 선보이 계획이다. 넷기어 EAX80 메시 와이파이 증폭기는 기존 무선 방식 제품은 물론이고 차세대 와이파이-6를 지원하는 모든 네트워크 제조사의 공유기 제품과 완벽한 호환성을 자랑한다. 또한 기가 비트 랜 포트는 물론 USB 3.0 포트를 내장하여 다른 디지털 장비 및 네트워크 스토리지와의 연결 역시 손쉽게 도와준다.


넷기어는 ‘IFA 2019’에서 차세대 가정용 제품은 물론 올 하반기에 선보일 다양한 기업용 네트워크 제품 역시 발표할 예정이다. 스마트폰을 통해 네트워크를 클라우드 상에서 관리하는 인사이트 관리 솔루션 및 메시 와이파이 멀티-모드 액세스포인트인 WAC564, 5포트 PoE 스위칭 허브 GS305PP 등 다양한 SMB 네트워크 제품 및 솔루션을 소개할 계획이라 전했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