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VR카테고리

제이씨현시스템㈜, HTC VIVE VR, 아듀2018 해피2019 스페셜 오퍼 이벤트 진행!

양효정기자

조회517회 댓글0건 작성일시 기사승인

고성능 룸스케일 VR기기, HTC VIVE(바이브)의 국내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 차중석)은 12월 20일(목)부터 아듀2018 해피2019, VIVE X-mas & New year 스페셜 오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스페셜 오퍼 이벤트는 VIVE Pro 스타터-킷의 할인 이벤트와 VIVE_CE 프리 번들 이벤트로, 총 2가지 이벤트가 동시 진행 될 예정이다.



VIVE Pro 스타터-킷은 VIVE Pro HMD(헤드셋)와 베이스스테이션 1.0 2개, 컨트롤러 1.0 2개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이며, 프로패셔널 유저에게 VIVE Pro Full-Kit 보다 낮은 가격으로 고성능 디스플레이 사양과 고품질 오디오 성능의 체험을 가능하게 하는 부담감은 낮추고 만족감은 높인 상품이다. 다만 참고해야 될 사항은 VIVE Pro 풀-킷과 HMD사양은 동일하지만 베이스스테이션은 1.0버젼을 사용하기 때문에 룸스케일 면적은 4.5m X 4.5m로 VIVE CE와 동일하다는 점이다.  


VIVE Pro 스타터-킷 스페셜 오퍼를 통해 내년 상반기 공식 출시 예정인 VIVE Pro 스타터-킷을 보다 낮은 가격에 먼저 체험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당 상품의 공식 책정가격은 159만원이지만 스페셜 오퍼 이벤트를 통해서 15만원 할인된 144만원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해당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 되며 재고 소진 시 종료될 예정이다.


이와 동시에 진행될 VIVE 프리 번들 이벤트는 VIVE CE 구매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Britz 블루투스 이어폰을 1:1 무상 제공한다.



VIVE CE는 PC기반의 고성능 VR체험을 원하는 VR 일반 컨슈머용으로 가장 사랑 받고 있는 상품이며, 무상 증정하는 Britz 블루투스 이어폰은 최신 블루투스 5.0이 탑재되어 더욱 향상된 무선 성능으로 통화와 음악을 보다 스마트하게 제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최대 12시간 지속 사용으로 보다 편리한 휴대가 가능해 일상에서는 물론 야외 활동에서도 완벽하게 활용할 수 있어 바이브를 통해 특별한 가상현실 경험을 하는 유저들에게 일상생활에서도 보다 편리하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VIVE X-mas & New year 스페셜 오퍼 프로모션 상품은 HTC VIVE 공식몰과 VIVE 액세서리 전문몰, 바이브스토어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평일 3시 이전에 주문 시 다음날 배송 받을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