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VR카테고리

와이제이엠게임즈, 신규 VR게임 '이스케이프 포인트' 오큘러스 정식 출시!

양효정기자

조회908회 댓글0건 작성일시 기사승인

유저 선택에 따라 플레이 스타일이 바뀌는 배틀로얄 FPS형 탈출 8인 멀티플레이 VR게임

오큘러스 출시를 통한 글로벌 VR게임 시장 역량 강화

향후 스팀 출시시 오큘러스 유저와 함께 접속하여 플레이 가능하도록 지원


와이제이엠게임즈(193250, 대표이사 민용재)는 관계사 원이멀스가 개발한 VR게임 ‘이스케이프 포인트(ESCAPE POINT)’가 오큘러스(Oculus)에 정식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스케이프 포인트’는 좀비로 가득 찬 교도소를 유저들이 협동하여 미션을 수행하며 탈출하는 방식의 배틀로얄 FPS형 탈출 VR게임으로 8인 멀티플레이가 가능하며 데스매치 모드를 통해 유저들은 배틀로얄 게임의 재미도 즐길 수 있다.


또한 업데이트를 통해 최대 동접자 32명까지 가능하도록 지원할 예정이며 디펜스모드 등 새로운 모드를 추가하여 유저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스케이프 포인트’는 누구나 플레이 가능하도록 무료로 제공하며 향 후 스팀(Steam), 스탠드얼론 VR에서도 서비스할 예정으로 오큘러스 유저와 플랫폼이 서로 달라도 함께 접속하여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원이멀스는 국내 최대 VR게임 개발사로 전세계 10개국 200여개 스테이션에 자체 개발한 VR게임 ‘디저트 슬라이스’를 포함해 ‘마이타운: 좀비’, ‘마이타운: 스카이폴’, ‘마이타운: 다이어트 스매시’ 등 총 10종을 서비스하고 있고 이번 ‘이스케이프 포인트’ 출시를 통해 북미 시장을 비롯하여 글로벌 VR게임 시장에 대한 역량을 더욱 강화해 나갈 전망이다.


양보근 원이멀스 실장은 “작년 매장용 ‘마이타운: 좀비’를 개발하여 성공적으로 런칭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유저의 선택에 따라 플레이 스타일이 바뀌는 배틀로얄 장르인 ‘이스케이프 포인트’를 개발하였다”며 “공들여 개발한 신규 타이틀인 만큼 전 세계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스케이프 포인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