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VR카테고리

좋아하는 스타와 1대 1 취향저격 데이트! 스튜디오 투토키, ‘손나은 VR 스타데이트’ 스크린샷 최초 공개

양효정기자

조회1,796회 댓글0건 작성일시 기사승인

독자적인 초고화질 기술로 압도적인 몰입감 제공

LG U+와의 협업으로 5G 전용 서비스 ‘U+ VR’에서 영상 시청 가능


대한민국 대표 VR 콘텐츠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투토키(이하 투토키)’가 독자 기술로 제작한 ‘손나은 VR 스타데이트’의 스크린샷을 최초로 공개했다.



최근 출시된 ‘손나은 VR 스타데이트’는 인기 아이돌그룹 에이핑크(Apink)의 멤버 손나은과 1대 1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3D VR 드라마다. 공개된 스크린샷에는 손나은이 눈을 맞추며 사랑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어 VR 데이트에 대한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투토키의 ‘손나은 VR 스타데이트’는 자체 기술력으로 제작한 초고화질 영상을 통해 압도적인 몰입감을 제공하기 때문에 손나은과 실제로 데이트하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다양한 CG 합성 및 효과를 통해 단조롭고 답답하다는 VR 영상의 한계를 극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일반적인 VR 영상 콘텐츠에서 쉽게 발견되는 노이즈나 어지러움, 부자연스러운 색감 등 고질적인 문제들을 해결하여 보다 쾌적한 VR 영상 시청이 가능하다.



‘손나은 VR 스타데이트’는 LG U+(엘지유플러스)의 5G 전용 서비스인 ‘U+ VR’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총 6개의 챕터로 구성됐으며 현재는 챕터 4까지 공개됐다. 챕터 5~6은 향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비전 VR의 김동규 대표는 “투토키의 최신 기술이 접목된 ’VR 스타데이트’ 시리즈는 스타와의 만남을 꿈꾸는 팬들에게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세계 최고 수준의 영상 퀄리티를 바탕으로 VR의 특장점을 적극 활용한 다양한 인터랙티브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투토키는 지난 30년간 광고 영상 3만 여 편 이상을 작업해온 국내 대표 포스트프로덕션(광고영상 후반제작) 기업 ‘비전홀딩스 코퍼레이션’의 자회사인 ‘비전 VR’의 영상 부문 스튜디오다. 콘텐츠 기획과 촬영, 편집, 프로그래밍, UI디자인, VFX(Visual Effects), 모션그래픽, CG 애니메이션 등 제작 영역 대부분을 자체적으로 소화하고 있다. 앞서 작년 11월에는 KT 기가라이브 TV를 통해 프리미엄급 VR 콘텐츠인 하나비(HANA Type B)와 그룹 세러데이의 공연과 버라이어티 등을 공개하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