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VR카테고리

제이씨현시스템㈜, 새로운 VR솔루션을 위한 '2019 바이브 리얼리티 밋업' 진행!

양효정기자

조회232회 댓글0건 작성일시 기사승인

고성능 룸스케일 VR기기, HTC VIVE(바이브)의 국내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 차중석)은 오는 5월 9일(목), 광교 비즈니스센터에서 HTC VIVE 본사 담당자와 함께 “2019 바이브 리얼리티 밋업”을 주관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HTC사가 주최하며, 제이씨현시스템과 경기콘텐츠진흥원이 함께 공동 주관하는 행사로, HTC사의 새로운 프리미엄 VR기기 VIVE Pro Eye, VIVE Focus Plus 외 5G네트워크 솔루션, 5G Hub를 직접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 지식을 가진 HTC VIVE 대만 본사 개발자 및 담당자들이 직접 방한하여, 국내 VR 컨텐츠 개발자들이 궁금해 하는 SDK 소개와 의료, 교육 등 각 산업 관련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및 활용 방향을 소개하는 형태로 지난 2017년, 2018년에 이은 세번째 행사로 진행된다.


신제품 섹션에서는 PC용 VR기기, VIVE Pro Eye와 독립형 VR기기 VIVE Fcous Plus가 함께 소개된다.


VIVE Pro Eye는 VIVE Pro와 같은 제품군이지만 아이트래킹 모듈을 추가한 제품으로 해당 기술을 통해 체험자의 시선을 추적하고 시선이 머무는 곳의 데이터를 수집하여 마케팅 분야나 훈련의 효과 향상에 적용할 수 있어, 각 산업군의 VR활용성을 상승 시켜줄 수 있는 제품이다.


VIVE Focus Plus는 초음파 센서를 특징으로 하는 2개의 6DoF 컨트롤러를 통해 현존하는 독립형 VR기기 중 가장 정확한 트래킹을 제공하여, 공간적인 제약없이 사용자로 하여금 가상현실 내에서 사물을 보다 섬세하게 제어하고 민감한 상호작용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엔터프라이즈 섹션에선 의료, 교육 분야와 관련된 VR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을 선보이며 구체적인 활용성 또한 가시적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이에 VR 활용 방향성에 대한 모호함에 마주한 이들에게 실용적이고 구체적인 방향 또한 제시할 것으로 보인다.


마지막 비즈니스 네트워킹 섹션에서는 굿모임 사전 신청을 통해 집계된 내용을 바탕으로 시간을 배분하여 HTC 본사 담당자들과 함께 관련 비즈니스에 대한 직접적인 네트워킹을 하고 행사 참가자들과 정보교류를 할 수 있어 참가자들에게는 보다 생산적이고 의미 있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제이씨현 관계자는 “참여자 모두에겐 소정의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며 행운의 추첨을 통해 VR업계 종사자라면 누구나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상품을 지급할 것”이라며, “VR에코시스템 구축에 한 획을 긋는 혁신적인 위치에 서 있는 VR개발 관련 종사자들과 엔터프라이즈 파트너사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본 행사는 광교 비즈니스센터 11층, 경기콘텐츠진흥원 광교 클러스트 센터에서 진행되며 주차공간은 해당 건물 지하 또는 혼잡 시 건너편 광교플라자센터를 이용할 수 있다.


해당 행사와 관련해 기타 궁금한 사항은 이메일을 통해 문의 가능하며, 참여를 위한 굿모임 온라인 사전 신청은 5월 8일(수) 오후 6시로 마감되니, 마감시간에 주의해야 한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