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VR카테고리

“고객님들의 성원에 감사 드립니다!” VR 테마파크 콩VR, 론칭 1주년 맞이 프로모션 진행

양효정기자

조회345회 댓글0건 작성일시 기사승인

브랜드 론칭 1년만에 3개 점포로 확장, VR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성장 가능성 높여

1년 동안 받은 고객 성원에 감사하며 온〮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탑승권 4장이상 구매 시 1장 추가 증정,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하고 축하 댓글 달면 ‘콩VR 강남점’ 무료 오픈 체험권 제공


VR엔터테인먼트 전문기업 모션디바이스가 VR 테마파크 ‘콩VR(KONG VR)’ 브랜드 론칭 1주년을 맞아 1호점인 잠실롯데월드몰점과 2호점인 해운대점에서 온〮오프라인 ‘돌잔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작년 3월 오픈한 잠실롯데월드몰점은 지난 1년 동안 ‘도심형 VR 어트랙션 테마파크’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했다. 지난 1년 누적 방문객 또한 기존 VR방과 같이 10대에 편중된 연령층이 아닌, 10대에서 6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찾았다.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콩VR 전 매장에서는 3월 31일까지 탑승권 4장 이상 구매시 1장 추가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에서는 콩VR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1주년 축하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6월 오픈 예정인 ‘콩VR 강남점’ 무료 오픈 체험권을 제공한다. 


‘콩VR’은 실외에서만 탈 수 있었던 롤러코스터, ATV, 레프팅 등을 VR 어트랙션을 통해 실제의 어트랙션과 거의 비슷한 체감으로 즐길 수 있어 미세먼지로 인해 실내를 찾는 가족 및 연인들의 나들이 장소로 주목 받고 있다.


소형 매장에서부터 대형 매장까지 대부분의 VR 게임을 자사 콘텐츠와 하드웨어로 구성하고 있어 향후 ‘도심형VR 테마파크’의 프랜차이즈 사업에 큰 장점을 가졌다는 것이 1년간 쌓아온 업계의 평이다.


콩VR 관계자는 “콘텐츠를 직접 만들었던 프로그래머, 디자이너들이 직접 매장에 나가 고객의 피드백을 받고 적극 반영했던 것이 지속적으로 콩VR을 찾아주시는 이유가 아닐까 싶다”고 전하며 ”곧 오픈하는 강남점에서는 새로 기획한 참신한 콘텐츠를 오픈 할 예정이며, 그 동안 한정된 공간으로 보여드리지 못한 새로운 컨셉의 하드웨어도 선보일 계획으로 명실상부한 VR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콩VR은 작년 3월 1호점인 잠실롯데월드몰점을 시작으로 부산해운대에 2호점을 오픈 했으며 오는 6월 서울 강남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