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VR카테고리

제이씨현시스템, HTC VIVE VR전용 VRCover 레더 클린 솔루션 아이템 3종 출시!

양효정기자

조회180회 댓글0건 작성일시 기사승인

고성능 룸스케일 VR기기, HTC VIVE(바이브)의 국내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 차중석)은 1월 24일(목), VRCover의 HTC VIVE 워터프루프 가죽 쿠션 커버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존 VIVE 제품 구성에 포함되어 있는 기본 쿠션은 스폰지 형식으로, 장시간 사용하게 되면 땀에 젖어 불편함을 느끼는 사례가 있었다. 이번에 출시하는 VRCover의 제품은 HTC VIVE 컨슈머 버전과 프로 버전, 디럭스 오디오 스트랩을 위한 비건-레더 커버 폼, 3종으로 상기와 같은 면을 개선하여 보다 위생적이고 편안한 VR체험을 지원한다. 쉽게 땀에 젖지 않는 PU 가죽 소재로 제작되어, 오염이 되더라도 가볍게 닦아내면 처음과 같은 상태로 사용 가능하며 얼굴에 닿는 느낌 또한 더욱 부드럽고 편안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기본 쿠션과 흡사한 형태를 유지하고 재질적인 부분에서만 차이가 있는 제품이기에, 기타 제품을 사용할 경우 시야 거리가 달라지고 VR체험에 제약을 줄 수 있을 것이라는 우려 또한 불필요하며, 교체 과정의 편리성을 위해 부착 부분을 벨크로 소재로 제작하여 간편하고 빠르게 HMD에 부착 가능하다.

 

제이씨현시스템 관계자는 “특히 VR헤비-유저 또는 VR방 프랜차이즈와 같이 많은 사람들이 공용으로 사용하는 경우 본 제품에 대한 니즈가 대단할 것으로 예상 한다.”면서 “하이-테크 VR기술을 보다 쾌적하고 편안하게 체험할 수 있기에 매우 중요한 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본 제품들은 VR 액세서리 전문몰, 바이브스토어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모든 상품은 평일 3시 이전에 주문 시 다음날 배송 받을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