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부장님은 카운터로" 2020년 고생하는 직원에게 이쁜 마닉 키보드와 마우스 사주세요.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고 있는 오피스가구 오피스페어에서 만난 마이크로닉스 부스

문태환기자

조회6,817회 댓글0건 작성일시 기사승인

박람회는 언제가도 즐거움이 선사하다.  관람객들 그리고 각기 부스들에 전시된 다양한 제품들을 보게 되면 자연스럽게 지갑이 열린다.  브레인박스의 새해 첫 취재는 1월 3일 부터 1월 4일 토요일까지 코엑스 C홀 에서 열리고 있는 2020 서울 오피스가구 및 오피스 페어를 찾았다.  이 박람회에서 최근 사무실에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오피스 키보드, 마우스 그리고 무선 키보드, 마우스 등을 다양한 선보이고 있는 마이크로닉스의 부스를 볼 수 있었다.  



▲ 부장님 여기까지 오셨는데 그냥 가시게요?  라는 코믹한 멘트로 관람객들의 발목을 잡았다.  


이번 전시장에서는 사무실 등에서 조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작은 소음을 가진 키보드와 마우스 그리고 무선 키보드, 마우스 패키지 제품 등이 전시 되었는데 구입하기 전에 제품의 다양한 색상을 비롯하여 마감 상태 그리고 타건 등을 직접해 볼 수 있었으며 온라인 구매가격 보다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이벤트 가격으로 판매가 되고 있었다. 





▲ 마닉의 사운드바 형태의 커브드 스피커인 BT1000 V2, UB1000 과 최근 마닉에서 출시한 포터블 터치 모바일 모니터도 구입이 가능했다.  그리고 행사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최저가로 판매 중이다.  



▲ 감각적인 민트 색상이 눈에 확 들어오는 마닉의 무선 키보드 마우스 합본 세트인 마닉 KM330 의 실제 제품 모습과 타건 그리고 최저가로 구입이 가능하다. 




▲ 사무실에서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는 유선 마닉 KM220 PLUS 모델과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인 마닉 K160 도 오피스 페어 할인가로 구입이 가능하다. 





 

그리고 최근 마이크로닉스와 AMD가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오피스용 컴퓨터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는데 이 시스템은 라이젠3 3400G 프로세서와 PNY의 XLR8 CS3030 SSD, 마닉의 사하라 케이스 그리고 조용한 쿨링 성능과 안정적인 정격출력을 내주는 마이크로닉스 클래식2 500W 로 조합이 된다.  해당 시스템은 다나와를 비롯하여 용산의 유명 컴퓨터 쇼핑몰에서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검색해 보시길 바란다. 


마지막으로 오늘까지 코엑스 C홀에서 열리고 있는 2020 서울 오피스가구 및 오피스 페어는 동일한 장소에서 열리고 있는 제2회 동아 건강산업 박람회도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며 현장에서도 간단한 초대장 및 인적 사항 등을 적는 설문지를 작성하면 입장이 가능하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