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사무실, 가정에서 사용할 수있는 편안한 의자, 제닉스 오비스 (OVVICE) 오피스 의자 시리즈

양효정기자

조회6,827회 댓글0건 작성일시 기사승인

게이밍 의자, 책상 으로 그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는 제닉스에서 새롭게 사무실용 오피스 의자인 오비스 시리즈를 출시하였다.  이 사무용 의자는 기존의 게이밍 의자가 갖고 있는 화려함을 버리고 사무실에서 어울릴 수 있는 색상과 소재로 출시가 되었는데 오늘 브레인박스에서는 이 제닉스 오비스 사무용 의자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과연 이 의자가 어떤 특징과 장점을 갖고 있는저 천천히 확인해보도록 하자. 


제닉스의 오비스 (OVVIE) 는 게이밍 기어 브랜드인 제닉스가 새롭게 출시한 편안한 업무 환경을 위해 만들어진 오피스 라인이다.  이 사무용 의자는 사무실에서 일을 하는 다양한 사용자들의 취향과 체형에 맞게 180도 틸트 지원을 기본으로 의자의 세부조절을 비롯하여 편안함 쿠션감을 줄 수 있도록 만들어졌으며 대부분의 부품들은 기존 제닉스에서 사용하던 국내 안전 인증을 받은 부품들이 그대로 사용되었다. 




▲ 오비스의 모든 라인업은 기본적으로 벨벳 재질의 머리 쿠션과 허리 쿠션을 무료로 제공한다.  


한번 자세를 위한 세팅이 된 사무용 의자에 앉은 사용자들은 두번 다시 세팅을 다시 하는 일이 없이 그대로 의자를 사용한다.  하지만 의자의 조정 단계에서 손이 닿지 않은 위치에 조절 레버가 위치해 있다면 적지 않게 불편하다.  그래서 오비스는 간편하고 쉬운 조작으로 원하는 각도 및 강도를 조절하기 우해 오른쪽 허리 부분에 시트 각도 조작을 위한 레버 및 높낮이 조절 레버를 위치해 두었다. 




그리고 제품에 따라 암레스트는 위, 아래, 앞, 뒤로 조절이 가능하며 상급 제품으로 갈수록 트위스트도 지원해 사용자들의 체형에 최대한 피트할 수 있도록 배려하였다.   그리고 최대 150kg 안정적으로 지지를 해주는 강한 내구성을 갖고 있는 메탈 프레임을 기본으로 TUV 인증 및 클래스4 등급에 해당되는 가스 스프링를 사용하여 5개의 바퀴 및 강철 오발이는 높은 내구성과 부드럽게 의자가 움직일 수 있도록 해준다. 




그리고 3가지 라인업 중에 일부 모델은 좌판 부분과 등판 부분에 버킷 시트를 적용하여 앉았을 때 허벅지 부분과 허리 부분을 꼿꼿하게 지지해 주어 척추가 1자로 고정이 되도록 해주어 오랜 시간 의자에 앉아 있어도 피로감이 덜하며 잘못된 습관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허리, 목 디스크 혹은 거북목 현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예방해준다.



 

오비스 V300 오피스 사무용 의자


오비스의 가장 저렴한 모델인 V300 은 등받이 부분이 180도 틸트를 지원하며, 의자의 좌,우측에 위치하고 있는 암레스트가 위, 아래 그리고 앞, 두로로만 조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그 욍 벨벳 소재의 목쿠션 및 허리 쿠션을 기본적으로 제공을 하고 있으며 PU 소재의 가죽으로 이루어져 있다. 


그리고 등판 부분에 헥사곤 스타일의 오비스 자수로고가 들어가 있으며 제품의 무상 보증 기간은 1년이다. 






■ 오비스 V400 오피스 사무용 의자


중급 기종이라고 볼 수 있는 오비스 V400 사무용 의자는 앞서 봤던 V300 사무용 의자에서 많은 부분 업그레이드가 된 제품이다.  우선 좌판 부분에는 양쪽에 버킷을 제공하여 허벅지 부분과 허리 부분을 단단히 고정시켜 주며 등판도 역시 쿠션감이 좋은 버킷으로 디자인 되어 있다.  그리고 등판과 좌판 일부분에 타공 처리가 된 PU 소재로 만들어져 여름 철 땀이 많은 분들에게는 약간의 통풍 효과를 느낄 수 있다. 


그리고 좌, 우측에 위치해 있는 2개의 암레스트는 위, 아래, 좌, 우로 조절이 가능하며 트위스트로 조절이 가능해 보다 편안한 사용환경을 만들어준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벨벳 소재의 목쿠션 및 허리 쿠션을 제공한다. 







■ 오비스 T500 오피스 사무용 의자 


마지막으로 소개가 되는 최고 상위 모델인 T500 사무용 의자는 앞서 봤던 2가지 제품에서 보다 넓은 좌판을 갖고 있으며 좌판과 등판을 모두 한번에 고정을 시켜줄 수 있는 틸팅 기능을 기본적으로 제공하며 틸팅의 강도도 조절이 가능해 움직임을 둘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등판과 좌판은 모두 PU 콜드 큐어폼 소재로 만들어져 뛰어난 탄력성과 복원력을 갖고 있어 PU 소재가 울거나 오염에 강하며 동시에 타공으로 처리를 해두어 쾌적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그리고 앞서 봤던 2가지 제품과 같이 벨벳 소재의 허리 쿠션과 목 쿠션을 기본 제공한다.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의자이기 때문에 화려함 보다라는 무난하며 오랜 기간 앉았을 때 단단한 착좌감을 주는 오비스 시리즈는 제닉스에서 판매하고 있는 게이밍 의자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책정이 되어 판매가 되고 있는 보급형 모델인 V300 은 15만9원, V400 은 17만 9천원 마지막으로 최고 상위 제품인  T500 은 19만 9천에서 제닉스의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