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손 끝으로 느낄 수 있는 레이저의 감성, 아이폰11 시리즈용 Thermaphene 레이어 적용 레이저 아키텍(ARCTECH) 프로 케이스

이원경기자

조회9,656회 댓글0건 작성일시 기사승인

게이머를위한 최고의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인 Razer (레이저)는 애플에서 새롭게 출시한 아이폰 (iPhone 11, iPhone 11 Pro, iPhone 11 Pro MAX)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신 열 냉각 기술을 적용된 전용 케이스를 출시하였다.  이 아이폰11 시리즈 적용 케이스인 Razer Arctech 시리즈는 레이저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갖고 있는 색상과 디자인을 기본으로 장기간 게임 등으로 인한 아이폰의 발열을 최소화하기 위해 추가된 Thermaphene 레이어를 적용하여 아이폰의 작동 온도를 끌어내린다.  



▲ 레이저의 아키텍프로는 슬림, 프로, 프로 THS 에디션 이렇게 총 3가지 제품이 출시 되었으며 자사의 레이저 폰2 에 적용된 아키텍 프로도 구입이 가능하다.  


아이폰, 갤럭시도 마찬가지 이제 스마트폰을 통해 음성 통화 이외에 업무 처리를 하는 것을 물론이고 개인의 SNS 등 그 활용도가 더욱더 늘어나고 있다.  그리고 스마트폰에서 즐기는 게이밍 역시 꾸준한 컨텐츠들이 나오면서 이를 즐기는 분들도 적지 않다.  게이밍 부분은 초기 스마트폰의 하드웨어가 낮은 스펙과 느린 성능으로 화질 역시 좋지 못한 게임들이 대부분이었지만 최근에는 초대형 MMORPG 게임들이 출시 하는데다가 예전 PC 기반의 MMORPG 도 역시 대부분 스마트폰 기반으로 넘어가고 있는 상황이라서 더더욱 스마트폰의 사용도는 높아진다.  


하지만 고화질, 고스펙을 필요로 하는 게임들 점차적으로 많아지면서 스마트폰에서 발산하는 열은 적지 않았다.  특히나 최신 컴퓨터, IT 기기들의 열은 제품 및 내부 배터리의 수명을 단축 시키는데 지대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이에 레이저에서는 스마트폰에 케이스 뒷면에 별도의 "레이어"를 추가 하고 타공을 하여 열발산에 촛점이 맞추어진 제품이다. 



▲ 레이저의 아키텍 시리즈는 케이스 안쪽, 스마트폰과 맞닿는 부분에 총 3개의 레이어 및 Thermaphene 레이어를 추가하여 제품의 발열을 직접적으로 돕는다.  


아이폰11 시리즈 지원, 레이저 아키텍 프로 케이스 











기사용 으로 사용된 제품은 전형적인 "레이저" 컬러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실제 구입이 가능한 색상은 흰색, 핑크 등을 포함한다. 




▲ 개인적으로는 아키텍 프로 핑크색 제품도 상당히 만족스러운 제품으로 보인다.  



▲ 케이스의 내부의 레이저 그린으로 표현되어 있는 소프트 패브릭 소재는 아이폰의 뒷면에 스크래치 등으로 보호한다. 


■ 아이폰11 PRO MAX 에 장착을 했을 때 모습  







▲ 제품의 전체적인 핏트감은 뛰어나며 외부 재질이 고무 재질이며 후면에 타공되어 있는 부분도 이 케이스가 기본 스마트폰의 케이스와는 다른 목적에서 만들어졌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 아이폰11 PRO, PRO MAX 에서 케이스를 끼우게 되면 아주 멋진 외형을 자랑하는데 아쉽게도 아이폰 본체 색상을 볼 수 는 없는 것이 아쉽다.  




▲ 아이폰11 PRO, 아이폰11 PRO MAX, 아이폰 11 용 모습  


RAZER ARCTECH PRO 및 PRO THS EDITION 의 스펙 정보는 아래와 같다 .


● 열 방출 개선을위한 Thermaphene 성능 레이어

● 공기 흐름 향상을위한 통풍구

● 견고한 보호를위한 10ft / 3M 낙하 인증

● 보다 편리한 무선 충전 호환

● 방해받지 않는 연결을위한 네트워크 성능 친화적

● 손쉬운 사용을위한 직관적 인 버튼 및 포트 액세스


게이머용 아이폰 11 시리즈 케이스 레이저 아키텍 프로 케이스 


레이저 아키텍 Razer Arctech 케이스는 단순히 아이폰의 외형을 외부 충격 및 스크레치 등으로 보호하는 기본적인 1차적인 역할을 하는 제품이 아닌 케이스의 내부에 추가된 3개의 레이어를 통해 아이폰11 에서 발산되는 열을 최대한 외부로 방출할 수 있는 "게이밍용 케이스" 이다.  이로 인해 아이폰11 에서 장기간 게이밍을 발산하는 열을 끌어내려 제품의 수명도 늘리기도 하지만 케이스 외부에 전달된 낮은 열로 인해 스마트폰을 잡았을 때 사용자가 느낄 수 있는 열도 최소화 해준다.   이를 통해 스마트폰의 수명 특히나 배터리의 수명을 늘릴 수 있다.  


Thermaphene 레이어는 제품의 표면에 부착하여 발산하는 열을 방출하는 열 전도성 물질 이다.  레이저의 자료에 따르면 일반적인 케이스에서 사용하는 것보다 최대 6 ° C 로 온도를 끌어 내릴 수 있다고 밝히고 있다.  이 기술은 아키텍 슬림, 프로, 프로 THS 에디션에 모두 적용이 되어 있다.  이번 기사에 포함되지 않았지만 아키텍 슬림 케이스는 아이폰11 에 최대한 피트가 되며 손으로 그립했을 때 가장 편안하도록 설계가 되었으며 아이폰의 좌, 우측 버튼이 그대로 노출이 되지만 기본적인 외부 충격으로 부터 제품을 보호하는 역할은 충분히 한다.  


마지막으로 아키텍 프로, 프로  THS 에디션 케이스는 스크래치 방지 백 플레이트, 네 개의 충격 흡수 측벽을 특징으로 하고 있으며 최대 10피트 / 3m 드롭 테스트를 인증을 받아 충격 보호 측면에서도 좋은 점수를 줄 수 있다.  프로와 프로 THS 에디션의 차이는 프로 모델의 경우는 레이저의 로고가 아닌 문자가 THS 에디션의 경우는 레이저의 로고가 음각으로 들어가 있는 부분만이 차이가 있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