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누구나 쓸 수 있는 깔끔한 qi 표준 5W 무선 충전기, 벨킨 무선 충전 거치대 (F7U070bt)

이원경기자

조회3,043회 댓글0건 작성일시 기사승인

삼성의 갤럭시와 애플의 아이폰은 서로 다른 충전 규격을 지녔는데 삼성의 갤럭시가 10W 대 고속 충전을 그리고 아이폰 XS MAX 제품의 경우는 7.5W 대 고속 충전만을 지원한다.  이는 물론 "qi" 방식의 표준을 따르고 있다는 점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빠른 충전을 위해 준비해야할 것은 이를 지원하는 무선 충전 거치대와 더불어 고출력 입력이 가능한 어댑터를 구입해야 한다.   하지만 아직까지도 최신 애플의 아이폰에 기본 포함되어 있는 어댑터는 5W 출력만을 내는 USB 어댑터가 포함된다.   그래서 추가적으로 어댑터를 구입하지 않고 애플의 아이폰의 기본 어댑터와 아이폰을 사용한다면 어떤 무선 충전기를 선택하는 것이 좋을까? 


벨킨 부스터↑업 와이어리스 충전 스탠드 5W   






이 제품에는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기본 5V 1A 5W USB 어댑터가 있는 어떤 제품과 연결할 수 있는 표준적인 무선 충전기 이다.   이 제품은 애플이 무선 충전을 지원하기 시작한 아이폰8 부터 사용이 가능하면 삼성의 경우는 갤럭시 S5 이상 모든 제품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제품에 포함되어 있는 액세서리는 표준 마이크로 USB 케이블 하나와 간단한 사용설명서 및 제품의 본체가 전부다. 






이 제품은 검은색과 흰색 이렇게 2가지 색상으로 판매가 되는데 간단하게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을 올려두기만 하면 충전을 한다.   그리고 오른쪽 측면에는 제품의 작동 상태를 알려주는 LED가 붙어 있는데 상당히 광량이 많지만 흰색을 내는 만큼 검은색 제품이 보다 육안으로 스마트폰의 충전 상태를 아는데 유용하다.  충전이 진행될 때 흰색 LED는 켜있게 되면 만약 충전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이 물질이 스마트폰 사이에 위치하게 되면 깜빡 깜빡 점등이 된다.  그리고 포함되어 있는 마이크로 USB 케이블의 길이는 1.2m 정도로 충전 거치대 후면에 끼우고 사용하고 있는 USB 어댑터에 연결을 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 삼성의 갤럭시 S10 을 거치대에 올려보면 좌, 우측 넓이와 살짝 크게 넉넉하게 거치가 가능하다.  




▲ 애플의 아이폰 XS MAX 의 넓이가 정확하게 맞게 거치가 됨을 확인할 수 있었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