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오늘 저와 함께 멋진 드라이브를" 2019 서울모터쇼에 BMW-M 게이밍 체어 를 내어 놓은 제닉스 부스를 가다.

이원경기자

조회4,930회 댓글0건 작성일시 기사승인

오늘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9서울모터쇼 부스 한켠에 낯익은 컴퓨터 주변기기 업체를 볼 수 있었는데 이 업체가 바로 "제닉스" 였다.  이번 제닉스에서는 2가지 독특한 게이밍 체어를 첫 공개하였는데 바로 BMW와 정식 계약을 통해 만들어낸 BMW M-스포츠 게이밍 체어이다. 



▲ 2019 서울모터쇼에 제닉스는 게이밍 체어를 갖고 자사의 부스를 꾸렸다.  




▲ 제닉스 부스에서는 레이싱 걸인 송주아가 2019 서울모터쇼를 찾는 관람객들을 맞이한다.  


제닉스 부스는 오늘 부터 4월 7일까지 진행이 되는 2019 서울모터쇼의 제1전시장에 위치해 있으며, 오전 11시 부터 하루에 총 4번 30분 간격으로 송주아를 만날 수 있다.  이 외에도 제닉스 부스에선 다양한 자사의 게이밍 체어를 비롯하여 게미밍 키보드 및 마우스 등을 전시 및 체험이 가능하다.






전시되어 있는 게이밍 체어는 실제 앉아볼 수도 있으며 현장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혹시나 게이밍 체어를 구입하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현장에서 실제 앉아보고 디자인 등을 본 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하면 된다.   실제 현장에서 구입한 모든 제품은 제닉스 본사에서 구입 후, 당일 저녁에 택배로 발송이 되니 현장에서 구입 후 들고 가야하는 번거러움이 없다. 


그리고 중, 고등학생을 위한 카카오 프렌즈 에디션까지




그 외에 제닉스에서는 카카오와의 공식 계약을 통해 어피치, 라이언 캐릭터 및 핑크, 블루로 되 게이밍 체어를 내어놓았다.  이 게이밍 체어는 상당히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이는데 최근 게이밍 체어가 PC방 뿐만 아니라 가정에서 구입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는데 이는 이 게이밍 체어가 갖고 있는 단단한 시트 구성으로 척추를 단단하게 지지해준다.  제닉스는 이 카카오 프렌즈 의자를 비롯하여 레알 마드리드, FC 바르셀로나 정식 라이선스 의자, 한국 프로 야구 구단 의자 등 다양한 게이밍 체어들을 갖고 있다.  카카오프렌즈 의자는 제닉스 일반 게이밍의자에 적용된 180도 기울기 기능이 적용돼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손잡이 높낮이 조절, 국산 기술력이 들어간 TUV 인증 CLASS 4 프리미엄 가스스프링 적용 하고 동일한 캐릭터를 적용한 목·허리 쿠션 제공 등을 기본 제공한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