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최근 핫한 스마트폰인 삼성의 갤럭시 노트9를 완벽하게 보호해 줄 수 있는 슈피겐코리아 네오 하이브리드 NC 케이스

양효정기자

조회3,483회 댓글0건 작성일시 기사승인

삼성의 9번째 노트 시리즈인 갤럭시 노트9 이 드디어 출시되었다.  삼성의 다양한 갤럭시 스마트폰 라인업 중에서 가장 최고 높은 스펙과 사양 그리고 편의성을 갖고 있는 제품이다 보니 현재 판매되고 있는 삼성의 갤럭시 시리즈 중에서 가장 비싼 가격으로 출시가 되었다.  삼성의 갤럭시 노트9 는 128GB  용량고 512GB 용량 이렇게 2가지 용량을 가지고 출시가 되었지만 용량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의 색상의 종류가 다르다.   삼성의 갤럭시 노트9를 자세하게 설명을 해놓은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보게 되면 실제 제품의 외형과 현지 진행하고 있는 자급제 폰의 프로모션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삼성의 자급제용 갤럭시 노트9를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구매 혹은 오프라인 매장인 삼성 디지털플라자에서는 갤럭시 노트9 512GB 제품의 경우 스마트 S-Pen 2종을 별도 신청 없이 바로 수령이 가능하다.  잠깐 기사를 통해 언급한 "자급제폰" 이란 SKT, KT, LGU+ 등의 이동통신사 대리점 방문을 통해 해당 업소에서 스마트폰을 구매할 필요 없이 기존 폰에서 사용하고 있던 나노 USIM을 꽂아서 바로 사용이 가능한 흔히 "언락폰" 을 통한 기기변경 이며 이렇게 스마트폰을 구입하게 되면 이동 통신사와 약정된 추가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더욱 더 좋은 것은 자급제 폰안에는 이동 통신사의 불필요한 앱이 설치 되어 있지 않아 쾌적한 스마트폰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이동 통신사의 대리점을 통해 갤럭시 노트9를 구매했던 아니면 앞서 설명을 했던 자급제용 제품을 구매했던 제품이 가지고 있는 고유한 스펙 등은 동일하기 때문에 해당 제품들에 대한 차별점은 없다.  이런 방식으로 노트9 를 구매하게 되었다면 슬슬 준비를 해야할 것인 이 제품에 맞는 필름과 전용 케이스이다. 


그래서 오늘 브레인박스에서 소개할 제품은 바로 이 갤럭시 노트9를 깔끔하게 보호할 수 있는 전용 케이스인 슈피겐코리아의 네오 하이브리드 NC 케이스이다.  과연 이 케이스는 어떤 멋진 외형과 얼마나 잘 삼성 갤럭시 노트9에 피팅이 되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자. 


슈피겐코리아, 네오 하이브리드 NC 케이스 




오늘 소개할 이 케이스는 조금은 독특하게 판매가 되고 있는데 우선 케이스의 위, 아랫 부분의 프레임에 따라 총 3가지 색상으로 판매가 된다.  이 3가지 건메탈, 라일락퍼플, 코랄블루 에 따라 위, 아래 프레임의 색상은 달리지면 공통적으로 투명한 PC, TPU 소재의 케이스는 동일하다.   기사 진행을 위해 추가적으로 옵션으로 판매가 되고 있는 크롬 그레이 프레임도 제공을 받았다. 




전체적인 케이스의 소재는 총 3가지로 분류할 수 있는데 우선 케이스의 위, 아래 프레임과 케이스의 투명한 뒷면 부분은 흡집에 강한 PC 소재로 만들어져 충격과 외부 압력에 강하다.  노트9의 측면과 버튼 등을 감싸고 있는 부분은 실리콘 보다 가볍고 단단한 TPU 소재가 사용되었다. 





케이스의 위, 아래 그리고 측면의 각종 버튼들과 노트9의 하단 부에 있는 USB 타입C 포트와 스피커 부분 등의 위치가 상당히 잘 맞아 떨어지며 버튼의 크기 또한 정확하게 맞게 디자인 되어 있었다. 





옵션을 판매가 되고 있는 위, 아래 프레임 부분은 사실 여러 개의 스마트폰 케이스를 사용해 봤다가 가장 많은 파손 혹은 흠집이 나는 부위인데 별도의 옵션을 위, 아래 프레임을 판매하는 만큼 사용시 프레임 손상에 대한 부분이 어느 정도 자유롭다.





그리고 투명한 PC 소재로 만들어졌지만 여유있게 후면이 카메라 및 플래시 그리고 지문 인식 부분을 잘 인식하도록 약간의 사선으로 설계를 해두어 지문을 인식시켜 빠르게 스마트폰을 사용하는데 전혀 부족함이 없다.


 

 

이런 분에게 추천합니다. 슈피겐코리아 네오 하이브리드 NC 케이스


이번 갤럭시 노트9는 전체적인 제품의 색상이 잘 표현이 되었다고 볼 수 있을 정도로 퀄러티가 높다.  이 처럼 노트9의 색상을 자연스럽게 느껴보고 싶다면 후면이 전체적으로 투명한 케이스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번 갤럭시 노트9 에는 제품의 내부에 기본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젤리 케이스"를 제공하고 있으나 무어랄까?  기본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젤리 케이스는 나만의 개성을 나타내기에 너무 나도 부족해 보인다. 


이 케이스의 경우 이처럼 젤리 케이스 보다 높은 디테일을 필요로 한 분들과 위, 아래 프레임을 통해 노트9 를 보다 충격에서 보호하려는 분들에게 추천할 만한 케이스로 보인다.  그리고 위, 아래 프레임을 별도의 색상으로 판매한다는 것 역시 이 제품의 가장 큰 매력이 아닐까 싶다.  왜냐하면 충격으로 파손이 되는 부분이 대부분의 스마트폰의 4군데 모퉁이 이기 때문에 전제적으로 멀쩡하지만 위, 아래 프레임이 파손이 되어 전체적으로 케이스를 다 구입할 필요 없이 자신이 원하는 색상의 프레임만을 추가 구입해서 사용하면 새것 처럼 그리고 다른 색상으로 구입을 한다면 완전히 다른 느낌의 케이스로 사용할 수 있다.


어린 자녀들에게 잠깐 잠깐씩 스마트폰의 동영상 등을 보여주는 젊은 부부들이 많은데 어린 자녀들이 스마트폰을 빠는 등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기도 하는데 슈피겐의 스마트폰 케이스들을 이런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저가의 스마트폰 케이스들과 다르게 국게 인증 기관 SGS를 통해 인체에 유해한 중금속 (납, 카드듐 등) 으로 부터 안전하다는 기본적인 테스트 들을 이상 없이 통과한 제품들이기 때문이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