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18년 8월 10일, 브레인박스가 소개하는 가전 신제품 소식

김지은기자

조회3,207회 댓글0건 작성일시 기사승인

브리츠, 진공관 앰프 쓴 블루투스 멀티플레이어 ‘BZ-T8800’ 출시


브리츠는 진공관 앰프를 내장해 섬세한 음색과 자연스러운 음감, 특유의 원근감 표현이 뛰어나 균형잡힌 사운드를 제공하는 하이파이 올인원 시스템 ‘BZ-T8800’을 출시한다.



진공관 특유의 붉은 빛이 전면부를 통해 그대로 나타나 시각적 만족감을 선사하는 ‘BZ-T8800’는 최신 오디오 기술인 블루투스 모듈을 탑재, 스마트폰/태블릿과 연결해 무선 오디오 환경을 제공하며 뒤쪽 USB포트를 통해 USB드라이브의 음악을 재생할 수 있으며 CD플레이어를 채택해 오디오CD 재생과 FM라디오 튜너로 라디오를 감상할 수 있다. 


전통적 아날로그 입력방식인 AUX 단자 외에 광(Optical) 입력단자를 지원, 노이즈 없는 깨끗한 음질과 이어폰/헤드폰 연결단자, 현재 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 전면 디스플레이, 알람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브리츠 BZ-T8800’은 2018년 8월 9일부터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490,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 와사비망고 USB Type-C + 라이트닝 8핀 고속충전 듀얼 젠더 출시


와사비망고는 마이크로 5핀 케이블을 연결해 USB Type-C, 라이트닝 8핀 동시 충전이 가능하고 USB Type-C 단일로 충전 시 고속충전이 가능한 고속충전 듀얼젠더를 출시한다.



별도의 마이크로 5핀 케이블이 없이 USB Type-C 포트를 통해 라이트닝 8핀 디바이스인 아이패드, 아이폰 연결 시 데이터 전송, 충전이 가능하며 성인 손가락 한마디 크기로 설계되어 휴대가 간편하고 링 타입 스트랩을 기본 제공해 분실 우려가 없다.


스위치 USB Type-C + 라이트닝 8핀 고속충전 듀얼 젠더는 8월 10일부터 온, 오프 대리점을 통해 판매 된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