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컴퓨텍스2018] 에이수스가 만든 게이밍 연합, 터프 얼라이언스 부스에 가다.

문태환기자

조회746회 댓글0건 작성일시 기사승인


에이수스의 "TUF ALLIANCE (터프 얼라이언스)" 는 안텍, 마이크론 발리스틱스, 쿨러마스터, 커세어, 딥쿨, 에너맥스 등의 신뢰할 수있는 컴퓨터 주변기기 업체 등을 포함하여 에이수스와 높은 수준의 협력 관계로 만들어진 연합니다.  실버스톤, 팀그룹, XPG 와 PC 케이스 및 전원공급기 업체 부터 CPU 쿨러 및 DDR4 메모리에 이르기까지 그들이 생산하는 부품의 호환성 및 디자인까지도 일체하게 만들어져 놀라운 게이밍 환경을 게이머에게 전해준다.  에이수스의 터프 얼라이언스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제조사와 에이수스 마더보드와 높은 호환성, 안정성 및 내구성을 위해 검증을 받아야 하는데 이는 일반적인 업계 표준 보다 높은 수준이다. 
 



에이수스의 터프 얼라이언스는 최근 들어서 적지 않게 성장을 했고 하나의 부품당 2개 혹은 이상의 업체가 참여하면서 게이머들에게 선택의 폭이 상당히 넓어져 있는 상태이다.  국내에서는 이 터프 얼라이언스에 대한 인지도는 마더보드에 국한이 되어 있지만 조만간 케이스, 전원공급기, 쿨러 및 메모리 등이 많은 숫자 유통이 될 듯 하다. 




에이수스에서는 터프 시리즈 게이밍 노트북도 출시를 했으며 이 역시도 컴퓨텍스 터프 부스에서 확인할 수 있었다. 



에이수스의 터프 마더보드는 총 12가지 종류로 출시가 되었는데 부스에서 직접 확인할 수 전시 제품들은 총 10가지이다. 





터프 얼라이언스에 포함되어 있는 에너맥스의 프로세서 쿨러 및 쿨러마스터의 공냉 쿨러의 모습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다. 




부스의 한 컨에는 터프 전원 공급기 및 터프 시스템 메모리 역시도 해당 부스에서 확인이 가능했다. 





터프 얼라이언스 조합에서 만들어진 시스템 케이스는 그렇게 많지 않은데, 인윈, 쿨러마스터 그리고 에이수스에서 출시한 시스템 케이스가 전부이다.   그리고 에이수스의 터프 얼라이언스 부스에서도 인텔의 한정판 코어 i7 8086K 프로세서로 데모가 진행되고 있었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