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브레인박스 성황리에 끝난 어로스, 배틀그라운드 대학 리그 (AORUS PUBG Colleage League)에 가다.

문태환기자

조회3,064회 댓글0건 작성일시 기사승인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 의 프리미엄 게이밍 브랜드 어로스 (이하 AORUS) 가 전국 대학교들의 축제 기간을 맞이하여 서울 주요 10개 대학과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대회를 진행하였다.  그리고 치열한 예선전을 거쳐 지난 일요일 논현동에 위치한 WDG 피씨방에서 진행하여 결승전을 비롯한 모든 오프라인 경기가 모두 중계가 되었다.  

 








AORUS College League (이하 어로스 대학리그)는 서울 10개 대학(경희대, 고려대, 서강대, 서울과기대, 서울대, 성균관대, 연세대, 중앙대, 한양대, 홍익대)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5월초 온라인 예선을 통하여 본선 진출 팀을 가린 후, 5월 13일 논현동 WDG 피시방에서 앞서 가려진 본선 진출 팀과 함께 오프라인 본선 대회를 진행하여,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를 아우르는 대회로 대회의 대결 방식은 3라운드의 스쿼드 경기를 진행하여 가장 많은 포인트를 획득하는 팀이 우승하는 방식으로 1등팀에겐 100만원의 우승 상금이 지급 되었다. 











예선 전을 통과한 팀들 외에 결승전이 열리는 당일에는 스쿼드 경기뿐만 아니라 여러 사람들이 참가할 수 있는 솔로 매치와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 게임 대회 외에 다양한 볼거리도 준비한 어로스










 

WDG 피씨방에는 대회 결승전 및 오프라인 예선전 외에도 일반인들의 관람을 이끌어 내기 위해 자사의 마더보드, 그래픽카드 그리고 이를 모두 하나로 묶은 튜닝 시스템까지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 외에 컴퓨터 하드웨어에 관심이 많은 분들에게는 좋은 볼 거리도 제공하였다. 








 

게임 대회는 하이라이트는 경품 추첨이지~~







 

■ 배틀그라운드 대학 리그 우승 팀에 대한 시상식 



 

당일 오프라인 결승전 및 예선전은 서울 시내의 총 10개 대학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한양대, 서강대, 성균관대, 중앙대, 홍익대, 서울과기대, 경희대 등)이 참여하였는데,  대학교 마다 총 20~25개 팀이 치열한 온라인 예선전을 거쳐 그 가운데 2팀 만이 이날 본선에 진출하여 100만원의 상금을 걸고 최종 결승전 경기를 치루게 되었다.  결승전 대결 방식은 3 VS 3 스쿼드로 정해진 시간 내에 최고의 점수를 낸 팀이 승리를 가져가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경기의 최종 우승자는 고려대학교 고추가루팀이 차지하였으며 결승전에 진 홍익대학교 EXP팀이 준우승을 차지하였다.  


결승전 및 이벤트 매치 등은 트위치 유명 스트리머 똘똘똘이 방송 채널을 통해서 중계가 되었으며, 아쉽게 행사장에 오지 못한 게이머들을 위해 똘똘똘이 스트리밍 채널을 통한 온라인 이벤트 참가도 함께 진행하여, 온/오프라인 모든 게이머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지급했다.  기가바이트에서는 이번 행사의 성공을 개기로 올 해 하반기(9월경으로 예상)에는 더욱 큰 규모의 배틀그라운드 게임대회 행사를 기획하고 있다고 밝혀, 현장에 참여한 많은 대학생 게이머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 냈다. 


■ 기가바이트 게이밍 브랜드 어로스의 다채로운 볼거리와 배틀그라운드 대학리그의 서막 


우리나라 같이 컴퓨터 하드웨어 대한 관심이 많은 나라도 적지 않을 것이다.  그도 그럴 것이 최신 하드웨어를 빠르게 이해하며 받아들이며 나아가서 이를 100% 활용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인 "게임"도 해외에 내놓아도 전혀 손색이 없는 대작 게임들이 많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이 모든 것을 하나로 즐길 수 있는 이번 "어로스 PUBG 대학리그"는 앞으로 그 명맥이 유지될 수 있도록 기가바이트 코리아와 게임을 좋아하는 대학생들이 계속 관심을 가져주었으면 하는 바램을 끝으로 이번 기사를 마칠까 한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