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18년 3월 13일, 브레인박스가 알려주는 오늘의 게임 소식

김지은기자

조회1,650회 댓글0건 작성일시 기사승인

새 천하를 열다 시즌2, 12일 사전예약 시작


이디게임즈는 삼국지 전략시뮬레이션 '새 천하를 열다' 시즌 1에 보석탐사, 몽중전투, 진급훈련 등 각종 PvE 콘텐츠와 천하제일, 서버원정전, 자원쟁탈전, 패왕전 등 PvP콘텐츠까지 컨텐츠 추가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는 시즌 2의 사전예약 소식을 알렸다. 



또한 시즌2는 사마의, 방통, 곽가, 대교 등 신규무장 25개와 신규 탈것 15종 등 보다 다양하고 강력한 부대를 운용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 시 선물로 11만원 상당의 곽가 무장 세트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 참조.


■ 플론베이, GPS 기반 증강현실(AR)게임 ‘백패커즈’ 출시


(주)플론베이는 리얼 월드에서 직접 모험을 하면서 정체 불명의 라피스를 파괴하고, 정기의돌(모노리스)을 회복, 여행지를 수집하는 GPS 기반 모바일 RPG 어드벤처 증강현실게임(AR)게임 '백패커즈(Backpackrs)'를 구글플레이스토어에 출시했다.



낮에는 리얼 월드에서 직접 모험하며 관광 명소를 점령하는 '탐험모드'를 즐기고, 밤에는 이불 속에 누워서 점령한 여행지를 돌아다니며 진귀한 재료를 모으는 '라이프모드'를 즐기는 방식으로 게임을 진행하며 캐릭터는 나무를 베고, 광물을 캐며, 사냥을 하고, 집을 짓는 등 생활과 관련된 스킬을 보유하고 있고, 특정 행동을 하면 관련 스킬이 늘어나면서 성장한다. 


자유여행자를 뜻하는 '백패커즈'는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3월 중순 경 애플스토어 출시가 예정되어 있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마녀숲’ 4월 출시 발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의 새로운 확장팩 ‘마녀숲(The Witchwood™)’이 오는 4월에 출시된다고 밝혔다. 



금일 공개된 2018년 첫 신규 확장팩을 통해 하스스톤 플레이어들은 영리하고 용맹하게 괴물들을 쓰러뜨리고 마녀들을 무찌르며 135장의 머리카락이 쭈뼛해지는 무시무시한 새로운 카드를 얻어 새로운 전력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고 하스스톤 플레이어들은 아제로스에 위치한 늑대인간들의 수도인 길니아스에 풀려난, 어둠의 마법으로 뒤틀린 숲 속의 괴물들과 결코 호락호락하지 않은 길니아스의 왕 겐 그레이메인, 그리고 그의 늑대인간 시민들을 배경으로 한 '마녀숲'에서 흉포한 늑대인간으로 변신한 이 강력한 왕국의 시민들을 도와 함께 괴물들에 맞서 싸우게 된다.


어두운 밤을 살아남기 위해 플레이어들은 새로운 ‘잔상(Echo)’ 키워드를 포함한 다양한 공략을 세워 위협에 맞서야 하며 확장팩 출시 이후 플레이어들은 2주간 무장을 할 시간을 가진 후 ‘괴물 사냥(Monster Hunt)’에 출격, 4월부터 Windows®, Mac® PC와 Windows, iOS, 그리고 Android™ 태블릿 및 스마트폰으로 플레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 피카온, 피를 마시면 춤을 추는 검! ‘혈검’ 채널링 오픈


피카온은 복수심이 깊은 주인공이 피를 마셔 마력의 검을 손에 넣으면, 점점 악마로 변해가는 과정을 그린 RPG게임 '혈검'의 채널링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여  3월 27일까지 90레벨 달성 시 2,200캐시백을 참여자 전원에게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혈검’은 다양한 퀘스트와 대규모 콘텐츠로 지루하지 않은 게임 전개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고수들의 1:1 토너먼트 대결과 혈맹 시스템, 서버 간 공성전을 통해 경쟁의 재미를 맛볼 수 있으며 무한 육성의 재미와 능력을 갖는 100여 종의 다양한 코스튬, 화려한 전투 장면이 매력적이다.


■ 월드 오브 탱크 1.0 업데이트 기념,‘전차 끌기’ 기네스 세계 기록 대회 지원


워게이밍은 ‘아놀드 프로 스트롱맨 오스트레일리아(Arnold Pro Strongman Australia)’와 파트너쉽을 맺고 7년 전 월드 오브 탱크의 첫 런칭 이후 역대 최대의 업데이트가 될 1.0 업데이트를 앞두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전차 10 미터 빨리 끌기(the fastest individual to pull a tank 10 meters) 공식 기네스 세계 기록 대회 ‘월드 오브 탱크 탱크 풀(World of Tanks PC Tank Pull)’을 개최한다.



‘아놀드 프로 스트롱맨 오스트레일리아(Arnold Pro Strongman Australia)’는 영화배우 아놀드 슈왈제네거(Arnold Schwarzenegger)가 설립한 ‘아놀드 스포츠 페스티벌(Arnold Sports Festival)’ 행사 중 하나로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호주 멜버른 전시장과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기네스 기록 도전 실황은 아놀드 프로 스트롱맨 오스트레일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라이브 스트림, 월드 오브 탱크 아시아 페이스북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 동화 같은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런칭 쇼케이스 개최


액토즈소프트는 카카오게임즈와 공동 퍼블리싱하는 동화 같은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런칭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3월 27일 정식 출시 일정을 공개했다. 



먼저 액토즈소프트의 사업개발을 총괄하는 오명수 이사가 원작인 ‘드래곤네스트’가 그간 쌓아온 성공 경험과 IP가치, 향후 활용 계획에 대해 발표하고,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출시 일정을 최초 공개했으며 액토즈소프트 변경호 모바일사업실장이 프리젠테이션을 중심으로 게임 특징과 재미 요소, 콘텐츠, 업데이트 계획 등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캐릭터 능력치를 동일하게 보정한 후 1대1 전투를 펼치는 PvP 시스템 ‘결투장’과 팀워크가 핵심인 ‘네스트’, ‘어비스 던전’, ‘드래곤네스트’ 등 차별화된 전투 콘텐츠로 완성도를 높였다.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는 현재 브랜드 페이지 및 카카오게임, 구글 플레이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오는 3월 27일(화)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 옛 추억 그대로~! 원작에 가장 가까운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지난 2002년 출시되어 전세계 게임 시장을 풍미했던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재탄생시킨 모바일 MMORPG 게임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이 국내 시장에서 사전등록 200만 명을 돌파하며 흥행 예감을 낳고 있다. 



모바일 환경에 맞게 재해석하고 편의성을 배려한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은 3D 캐릭터와 더욱 화려해지고 풍부해진 ‘미드가리드 대륙’의 모험을 즐기며 여러 유저가 하나가 될 수 있는 ‘길드 시스템’이 존재하며, 길드만의 공간인 ‘길드 아지트’에서 길드 퀘스트, 던전, 수련장과 같은 길드원으로서 즐길 수 있는 컨텐츠를 제공하고 요리 시스템, 모험 수첩, 룬 시스템, 동료, 커스터마이징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 TOM CLANCY’S THE DIVISION™ 2주년 기념 글로벌 이벤트 진행


인트라게임즈는 유비소프트와 협력하여 협력하여 PlayStation®4, Xbox one, PC용 온라인 오픈월드 액션 RPG “TOM CLANCY’S THE DIVISION™ (이하 더 디비전)” 의 글로벌 이벤트와 국내 플레이어들을 위한 라이브 스트리밍 특별 방송을 공개했다.



“더 디비전“은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던 전염병으로 인해 황폐화된 뉴욕시에서, 세상에 남겨진 것들을 지키기 위해 ‘Division’의 일원이 되어 해답을 찾는다는 배경의 게임으로 유저들의 지속적인 성원에 감사하며 3월 1일부터 3월 29일까지 매주 한 번씩 총 4 차례의 글로벌 이벤트를 진행, 글로벌 이벤트는 “더 디비전”에서 라이브로 제공될 예정이며 이벤트에 참여한 플레이어에게는 특별한 코스메틱 및 보상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글로벌 이벤트를 기념하여 국내에서는 스트리머 ‘인제쿠닌’과 함께 3월 8일부터 26일까지 특별한 방송을 진행하며 매주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에는 생방송 퀴즈 이벤트가 진행되고,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시청자와 함께하는 “더 디비전” 플레이 이벤트가 진행, 편의점 기프티콘, 프리미엄 크래딧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될 예정이며 방송은 트위치 ‘인제쿠닌’ 채널에서 매일 오후 6시(월요일 제외, 일요일은 오후 2시)에 확인할 수 있다. 


■ 라그나로크M, ‘사전 테스트’ 성공적 마무리


㈜그라비티는 오는 14일 오전 11시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의 국내 정식 서비스에 앞서 실시한 ‘사전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그라비티 측은 최종 점검 상황에 맞춰 유저들을 대거 받아들이기 위한 서버 과부하 테스트부터 각종 이슈 완화, 그리고 사용자들이 전달하는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한 걸음 더 다가가고자 하는 운영 및 서비스에 집중했으며 최초 테스트 참여 인원은 2만 명으로 설정, 이후 유저들의 기대와 관심이 고조 됨에 따라 최대 3만 5천 명의 인원을 증원했으며, 진행 되는 동안 순항을 이어가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및 홈페이지 참조.


■ 제 2회 게임을 사랑하는 게임인 ‘겜춘문예’ 개최


재단법인 게임인재단이 주최하고 소셜벤처기업 모두다(대표 박비)가 주관하며 한국게임전문미디어협회가 후원하는 게임 창작 대회, ‘제2회 게임인 겜춘문예(*이하 ‘겜춘문예’)’가 오늘(13일)부터 4월 1일까지 참가 모집을 시작한다.



‘겜춘문예’는 게임을 사랑하는 전국의 초, 중, 고, 대학생 게임인들을 대상으로 게임과 관련된 다양한 경험과 이야기들을 서로 공유 함으로써 게임인들 사이에 공감을 이끌어 내기 위해 마련된 문예 창작 공모전이며 2회차를 맞아 ‘비매너 플레이어들에게 고함!’, ‘Game in my life’ 와 같은 주제를 제시해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는 한편, 나아가 게임 내 비매너에 대한 경각심을 불러 일으킨다는 취지다.


총상금 1,000만원이 지급되는 이번 공모전은 작품 제작 후 ‘제2회 겜춘문예’ 이메일을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두다’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모바일 MMORPG ‘군도(君道)’ 출시


(주)팡스카이는 각 서버 최강 문파가 격돌하는 서버간 대전인 '삼계봉신', 3개 서버가 모여 서로의 진영을 차지하기 위해 싸우는 '통합거점' 등 서버단위 콘텐츠를 강점으로 내세운 모바일 신작 무협 MMORPG '군도'를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 앱마켓에 동시에 출시했다.



캐릭터를 강하고 화려하게 변신시켜주는 '각성' 시스템, 검객과 무사, 무희의 3종의 강렬함과 민첩함, 우아함을 특징으로 갖춘 직업 캐릭터, 한시적으로 오픈되어 진귀한 아이템이 드랍될 뿐 아니라 대량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각종 던전이 존재하고, 통합호송, 통합보스, 통합거점 등 풍부한 콘텐츠를 갖추었으며, 문파, 친구, 부부, 채팅, 교류 시스템 등 유저 커뮤니티에도 충실, 대작 MMORPG다운 모습을 갖췄다.


팡스카이는 '군도' 출시를 기념하여 공식카페에서 가입자에 따른 보상 이벤트를 상시 진행, 가입자 5천명을 달성할 경우 귀속황금 3,000, 보석조각 300개, 초월신석 30개를 '군도'를 플레이하는 모든 유저에게 지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및 구글스토어 참조.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