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더 드워프’ PC, PS4 한국어판 출시

문태환 기자기자

조회7,840회 댓글0건 작성일시 기사승인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THQ 노르딕 게임스(THQ Nordic Games)가 퍼블리싱하는 액션 RPG, ‘더 드워프(The Dwarves)’ PC, PlayStation®4 한국어판을 오는 12월 16일 소비자가격 42,000원에 정식 출시하며, 오늘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더 드워프’는 탄탄한 스토리와 도전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리얼타임 전략 배틀이 어우러진 액션 롤플레잉 게임이다. 마르쿠스 하이츠(Markus Heitz)의 베스트셀러 소설인 "The Dwarves"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짜임새 있는 스토리는, 판타지 세계에서 도끼 하나를 들고 멀뚱히 서 있는 수염 난 NPC로 표현되는 드워프의 이미지를 벗어나, 판타지 종족들 중 가장 매력적인 드워프들의 멋진 이야기로 플레이어들을 인도한다.

 


 

직접 플레이 할 수 있는 15명의 영웅들은 각각 개성있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들을 어디에 배치해야 할지 신중히 결정해야 한다. 오크, 오우거, 엘프, 좀비, 다크 메이지 등의 다양한 적들을 물리치고 이야기를 풀어나가자. 

 


 

 


게임 특징

 


 

■ 전략적인 리얼타임 전투: 플레이어는 선택된 소수의 영웅들을 이끌며 수없이 많은 적들과 전투를 벌여야 한다. 전투 중이라도 언제든 일시적으로 정지한 채 다음 한 수를 생각할 수도 있다. 

 


 

 

■ 군중 전투: 전투에 참여하는 모든 생물들에게 물리적인 상호 작용이 적용되었다. 이로써 보다 다이나믹하고 실감나는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하고 전략적인 결정이 가능해 졌다.

 


 

■ 매혹적인 스토리: 주인공 드워프인 ‘텅딜’이 되어, 판타지 세계 ‘그리들가르드’를 여행하고 탐험하라.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고, 퍼즐을 풀어가며 ‘더 드워프’의 세계에 빠져보자. 

 

■ 풍부한 월드맵: ‘그리들가르드’는 설원에서 사막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지역으로 이루어진 세계이다.  월드맵을 통해 자유롭게 이동 가능하며, 다양한 캐릭터들과 만나는 모험을 경험할 수 있다. 단, 월드맵에서 결정할 수 있는 수많은 행동들에는 그에 수반하는 결과가 뒤따르게 된다.

 

예약 구매자들은 아래와 같은 특전을 받을 수 있다.  

 

■ 아트웍과 비하인드 정보 등의 다양한 컨텐츠가 담긴 100페이지 분량의 올 컬러 아트북

■ ‘더 드워프’의 세계, ‘그리들가르드’의 지도 (418*295mm)


추천 2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comment(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