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미리 보는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 행사장

브레인박스기자

조회5,489회 댓글0건 작성일시 기사승인

오늘 용산에 위치한 아이파크몰 4층 오후 8시 부터 이벤트 홀에서 올해의 화제작인 디아블로3 확장팩 '영혼을 거두는 자'의 공식 출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의 다양한 소식 및 지난 주에 옥션에서 진행이 된 소장판 1,000개를 직접 수령하는 행사도 진행이 된다. 추가적으로 직접 수령을 하는 천명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소장판의 직접 수령 가능한 시간은 오후 9시 부터이다.

블리자드는 이번 ‘디아3 확장팩’ 출시행사에 유명 코스프레 전문팀 ‘스파이럴캣츠’가 ‘디아블로 3’를 테마로 새롭고 혁신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레이싱 모델이자 소닉 스타리그 리포터 ‘천보영’, 레이싱 모델이자 영화배우 ‘오시은’, 유명 비보이팀 ‘긴조크루’도 함께 무대를 장식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디아3 확장팩’ 출시행사를 방문한 팬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 및 경품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먼저 ‘디아블로 3’ 소장판을 예약 구매한 현장 수령자 중 1,2,3호 수령자를 대상으로 준비한 상품을 소장판 현장 수령자 중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방식으로 변경, 현장 경품 추첨을 ‘소장판 예약 구매자 한정 이벤트’와 ‘전체 방문객 대상 이벤트’ 두 가지로 준비했다.

‘소장판 예약 구매자 한정 이벤트’를 통해서는 오후 6시·7시·8시·9시에 각각 한 사람씩 추첨해 LG 탭북, BOSE 스피커, LG 파노라마 모니터, 소니 헤드마운트 디스플레이 중 한 가지를 선물로 증정하며, 소장판 각 100번째(100번, 200번... 1,000번) 수령자(입장 번호표 기준)에게는 스틸시리즈 ‘디아블로 3’ 마우스 및 헤드셋을 증정할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블리자드의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을 에이서의 윈도 타블릿을 통해 그리고 레노버의 올인원 시스템을 통해 체험해 볼 수 있다. 그 외에도 선착순 500명은 일반판을 약 만원 정도 저렴한 29,0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옥션에서 판매된 소장판을 구매하지 못한 분들이라면 저렴하게 일반판을 구입할 수 있으므로 오늘 행사장을 좋을 듯 하다.


옥션의 예약구매자들 외에 현장에서도 경품을 주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이 될 예정이라고 하니 블리자드의 대장을 미리 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자 의 출시 행사는 용산 아이파크몰 4층 이벤트 장에서 진행이 되며 오늘 오후 8시 부터 10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