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마이크로닉스, 지스타 2022 여운 달랠 최대 52%할인 행사 '브랜드 위크’ 진행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문태환기자 기사승인22-11-24 16:31 조회36,143댓글0

뉴스 본문

게이밍 기기 디자인·개발·제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지스타 2022 참가를 기념, 전자제품 종합쇼핑몰 컴퓨존을 통해 자사의 게이밍 기어 제품을 특별 가격에 판매하는 ‘마이크로닉스 브랜드 위크’ 이벤트를 12월 4일까지 진행한다.



마이크로닉스는 지난 2022년 11월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2에 참가해 주력 파워서플라이와 게이밍 기어, 주변기기를 선보이며 성황리에 행사를 마무리 지었다. 특히 게이밍 키보드와 마우스, 헤드셋 등 게임을 즐기는데 필요한 주변기기를 적극 체험할 수 있도록 조성해 관람객이 마이크로닉스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했다.


제품 경험 외에도 주력 게이밍 기어를 현장에서 특별 가격에 할인 판매함으로써 더 가깝게 마이크로닉스 게이밍 기어를 느낄 수 있게 했다. 이번 이벤트는 지스타 2022 현장에 참가하지 못했거나 참가했더라도 구매를 주저했던 소비자의 관심을 이끌기 위해 준비됐다.


이벤트 대상은 메카(MECHA)·워프(WARP)·모프(MORPH) 등 특별한 디자인 테마를 바탕으로 전개되는 게이밍 기어를 포함해 마닉(MANIC) 게이밍 기어, 주변기기, 컴퓨존과의 협력으로 탄생한 아이웍스 에디션(iWORKS Edition) 등 약 28여 제품에 달한다. 소비자는 제품에 따라 19%~52% 가량 특별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2에 참여한 마이크로닉스 부스 전경.


최범석 마이크로닉스 게이밍 기어 사업부문 사장은 “여러 우려가 있었지만, 많은 관람객이 현장을 방문하면서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2가 성공리에 마무리될 수 있었다. 이어 행사의 개최 및 성공적인 참여를 기념하는 것 외에 온라인 상에서 더 많은 소비자에게 우리 제품을 알리기 위해 컴퓨존과 함께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자체 디자인이 특징인 마이크로닉스 게이밍 기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체 디자인을 통해 차별화된 매력을 갖춘 마이크로닉스 게이밍 기어와 기타 주변기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마이크로닉스 브랜드위크 이벤트 관련 정보는 전자제품 종합쇼핑몰 컴퓨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