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엔비디아, 최신 게임 레디 드라이버로 '오버워치 2' 지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이원경기자 기사승인22-09-29 12:22 조회3,098댓글0

뉴스 본문

AI 컴퓨팅 기술 분야의 선두주자인 엔비디아(CEO 젠슨 황)가 10월 4일 출시되는 오버워치(Overwatch) 2에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하는 새로운 지포스 게임 레디 드라이버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버워치 2에는 엔비디아 리플렉스(Reflex)가 지원된다.


새로운 지포스 게임 레디 드라이버는 게임의 새로운 DLSS 2 업데이트와 함께 마이크로소프트 플라이트 시뮬레이터(Flight Simulator)를 지원한다. 더불어 4개의 새로운 지싱크(G-SYNC) 호환 게이밍 디스플레이와 16개의 새로운 옵티멀 플레이어블 세팅(Optimal Playable Settings)을 지원한다.


엔비디아 리플렉스(Reflex)로 오버워치 2 게임 레디


오버워치 2는 완전히 새롭고 신선한 멀티플레이어 경험으로 현재 5v5 전투로 설계됐다.



이번 출시로 지포스 게이머는 엔비디아 리플렉스로 응답성을 높일 수 있다. 시스템 지연시간을 줄임으로써 엔비디아 리플렉스는 경쟁 게임을 위한 더 빠른 목표 획득과 반응 시간 및 최상의 조준 정밀도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먼저 발포하고, 적의 공격을 피하며, 경쟁자들을 앞지를 수 있다.


경쟁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더 빠른 그래픽 카드로 프레임 속도를 높이고, 360Hz 지싱크 e스포츠 게임 모니터의 탁월한 움직임 선명도를 활용할 수 있다.


새로운 지포스 RTX 40 시리즈 그래픽 카드를 사용하면, 2560x1440으로 초당 360프레임을 초과할 수 있다. 이는 성능, 선명도, 저지연 게임을 위한 새로운 경쟁력이다. 실제로 엔비디아의 매우 빠른 새로운 GPU를 통해 블리자드(Blizzard)는 오버워치 2의 프레임률 제한을 초당 600프레임으로 늘렸다.


오버워치 기술 이사인 존 라플레르(John Lafleur)는 "오버워치 2는 지포스 RTX 4080를 통해 가장 높은 '에픽' 설정에서 빛을 발하며, 중요한 팀전에서도 그 어느 때보다 부드럽고 뛰어난 반응성을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게임 레디 드라이버에 대하여


지포스 게임 레디 드라이버는 최고의 성능과 안정성을 위해 수천 개의 데스크톱 및 노트북 하드웨어 구성에서 광범위하게 테스트되고 개발자와 협력하여 정교하게 조정되기 때문에 좋아하는 게임에 최고의 경험을 제공한다.


엔비디아의 게임 레디 드라이버 프로그램은 가능한 최고의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방법으로 만들어졌다. 이 프로그램은 게임 개발자와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 출시 전 게임 빌드 및 드라이버를 교환하는 정기적인 주기를 설정한다. 엔비디아는 최적화를 찾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협력하고 그에 따라 빌드를 반복하여 게임과 게임 레디 드라이버가 출시 시 최고의 품질과 성능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한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