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집 밖에서도 게임을 즐겨보자! 진성 게이머를 위한 가볍고 컴팩트한 게이밍 디바이스 3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이원경기자 기사승인22-07-11 13:32 조회14,070댓글0

뉴스 본문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2년 만에 원하는 곳에서 마음 편히 즐거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여름 휴가 시즌이 다가오면서, 산과 바다로 여행을 떠나려는 이들의 발걸음이 분주해지고 있다. 하지만 하루라도 게임을 놓지 못하는 게이머들은 휴가 여행 기간 동안 게임 세상과 잠시 이별할 생각에 마음 아픈 나날을 보내고 있다. 게다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각종 게임사들이 대형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있고, 유저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 또한 계획하고 있어 아쉬움은 더욱 커질 것으로 보인다. 그래서 특별히 준비했다. 게임에 진심인 진성 게이머들을 위해 휴가 중 여행지에서도 게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가벼운 무게와 컴팩트한 디자인을 갖춰 높은 휴대성을 지닌 게이밍 디바이스 3종을 소개한다.



# 63g에 불과한 무게를 지닌 초경량 무선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 PRO X SUPERLIGHT'


여행 중에 게임을 즐기고자 할 때 가장 필요한 것은 바로 가벼운 마우스 제품이다. 게이밍 마우스에 있어 제품의 무게는 휴대성과 편의성뿐만 아니라, 게이머의 퍼포먼스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요소이기도 하다. 로지텍의 고성능 무선 게이밍 마우스인 ‘G PRO X SUPERLIGHT’는 로지텍 G의 PRO 라인업 중 가장 가벼운 63g의 무게를 지닌 초경량 제품으로 휴대하기에 적합하면서도 언제 어디서나 준수한 퍼포먼스를 보여 주는 마우스다. 특히 최대 25,600 DPI를 지원하는 로지텍의 HERO 25K 게이밍 센서를 탑재해 언제나 재빠르고 정확하게 컨트롤할 수 있다. 또한, 마우스의 바닥 부분을 마찰이 적은 PTFE 소재로 제작해 부드러운 마우스 무브먼트를 경험할 수도 있다.


게다가, 탁월한 무선 연결성과 높은 편의성을 갖춰 안정적인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빠른 응답 속도를 보장하는 로지텍의 LIGHTSPEED 무선 기술을 통해 정확하고 빠르게 마우스를 조작할 수 있고, 로지텍 G HUB 소프트웨어를 활용하면 DPI 조정, 마우스 버튼 별 기능 지정 등 세부 설정 또한 가능하다. 1회 완충 시 최대 70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넉넉한 배터리 용량을 갖추었고, 무선 충전 마우스 패드 제품인 ‘POWERPLAY’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이라면 온종일 무선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 강력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게이밍 노트북, 주연테크 'LIONINE 젠 L8CS37'


휴가 기간 중에 꼭 게임에 접속해야만 한다면, 게이밍 노트북과 함께 즐거운 휴가를 보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주연테크의 'LIONINE 젠 L8CS37'은 슬림하고 견고한 외관과 고사양 하드웨어 스펙을 갖춰 휴대성과 성능을 모두 갖춘 게이밍 노트북 제품이다.


외관 바디를 매트한 블랙 플라스틱 소재로 제작해 2.5kg로 고스펙의 게이밍 노트북 중 가벼운 편에 속하면서도 외부에서의 오염을 효과적으로 방지한다. 17.3mm의 넓은 화면비를 갖추었으면서도 7mm에 불과한 베젤로 제품 두께를 최소화한 것 또한 특징이다. 효과적인 게임 플레이를 위해 풀 배열 키보드 레이아웃을 갖추었고, 15가지 색상을 지원하는 RGB 백라이트를 탑재해 컬러풀하고 즐거운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하드웨어 스펙 또한 준수하다. 8코어 16스레드의 라이젠 7 75800H CPU와 엔비디아 GeForce RTX 3070 랩탑 GPU를 탑재해 높은 수준의 게이밍 퍼포먼스를 체감할 수 있고, 듀얼 쿨링팬과 5개의 히트파이프, 3개의 통풍구를 갖춰 발열 컨트롤 또한 탁월하다. 또한 최대 3,000MB/s의 읽기 속도와 1,800MB/s의 쓰기 속도를 지원하는 삼성전자의 SSD를 탑재했고 메모리 또한 64GB까지 확장할 수 있어 고사양 게임 플레이 또한 문제 없다. 게다가 기본 탑재되어 있는 소프트웨어 컨트롤러의 절전, 조용, 엔터테인먼트, 성능 총 4가지 모드를 용도와 사용 환경에 따라 선택해 전원을 관리할 수 있고, HDMI, Mini DP, USB-C 단자 연결을 모두 지원해 3대의 외부 기기에 최대 4K 고화질 디스플레이 외부 출력도 가능하다.


# 안드로이드, iOS 모두 지원하는 블루투스 모바일 게임패드, GAMESIR 'X2'


여행지에서도 게임을 즐기고 싶지만, 막상 사용하고 있는 게이밍 장비를 챙겨 떠나자니 번거롭고 귀찮게 느껴질 수 있다. 더군다나 요즘은 스마트폰 등의 모바일 디바이스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즐길 수도 있다. 자신이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라면, 뛰어난 호환성에 고품질 조이스틱과 버튼을 장착한 GAMESIR의 모바일 게임패드인 'X2'와 함께 즐거운 휴가 중 모바일 게임 플레이는 어떨까?


무엇보다도, 175g에 불과한 제품 무게로 휴대성을 높였고, 최대 173mm 길이의 대형 스마트폰에도 제품 좌우를 확장하면 장착해 사용할 수 있어 시중에 발매된 대부분의 스마트폰과 연결 가능하다. 또한, 안드로이드와 iOS 기반의 모든 모바일 기기와 블루투스로 페어링할 수 있어 OS에 따른 사용 제약이 없다. 또한, 연결하려는 기종과 모드에 따라 LED 색상을 달리해 구분이 쉽고, 패드를 지원하지 않는 모바일 게임의 경우 GAMESIR의 전용 앱을 활용하면 매핑해 사용할 수도 있다. 게다가, 마이크로 기계식 범퍼 및 트리거 버튼을 탑재해 반응 속도가 높고, 최대 3만 회 클릭을 보장하는 튼튼한 내구성 또한 강점이다. 격자 무늬의 고무 소재 그립으로 미끄러짐을 방지하고 편안한 그립감을 느낄 수도 있다. PS5 리모트 플레이, 스팀, 스팀 링크, 엑스박스 게임 패스, 스타디아 등 다양한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와도 호환돼 더욱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5,000mAh 대용량 배터리를 내장해 약 20시간 동안 충전 없이 사용 가능하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