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스틸시리즈, 초경량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 ‘에어록스5’ & ‘에어록스9’ 출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이원경기자 기사승인22-04-25 10:01 조회58,453댓글0

뉴스 본문

세계 최초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 (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수상경력에 빛나는 초경량 게이밍 마우스 에어록스 시리즈(Aerox Series)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에어록스5유선, 무선 (Aerox5 Wired, Wireless)>와 <에어록스9 무선 (Aerox9 Wireless)>의 출시를 발표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4월 25일부터 5월 1일까지 기간 내 구매시 10% 할인과 QcK Large 마우스패드를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본 제품은 초경량 설계에 커스터마이징 버튼 옵션을 결합하여 모든 유형의 게이머에게 최상의 정확도와 스피드 그리고 편안함을 제공한다. <에어록스3(Aerox3)>에서 처음 선보인 초경량 구조적 설계가 반영됐다. 벌집 모양의 쉘은 최대 최대 20g의 무게를 줄이는 동시에 격렬한 게임 세션에도 강도와 내구성을 유지한다.


가벼운 마우스는 빠른 플레이와 오랫 동안 게임을 지속할 수 있게 한다. 이러한 스피드와 지구력은 승리와 직결된다. 게이머는 어떤 상황에서라도 플레이에서 우위를 점하고 싶어하며, 승리하고자 한다. 새로운 에어록스 시리즈는 가벼운 무게와 검증된 내구성을 기반으로 피로감 없어 더 빠르고 정확하게 플레이 할 수 있다. 때문에 게이머는 게임 세션 지속 시간과 상관없이 자신의 게임 플레이 수준을 만족도 높게 유지할 수 있다.



에어록스 시리즈의 신제품인 <에어록스5>와 <에어록스9>의 핵심은 커스터마이징이다. 게이머들은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버튼을 원하는 대로 손쉽게 설정하여 게임 플레이 시, 원하는 기능과 목표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특히 ‘포트나이트’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위한 단축키와 매크로에서부터 게이머의 배틀 스테이션을 위한 RGB 조명 동기화에 이르기까지 세 개의 새로운 에어록스 마우스는 모든 플레이 스타일 또는 환경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여기에 실크처럼 매끄러운 100% 버진(Virgin) 등급의 PTFE스케이트로 디자인 돼 가장 부드러운 스와이프 기능을 제공하며 더욱 가볍고 향상된 컨트롤과 스피드를 보여준다. 게임에서 승패는 불과 몇 초 차이로 결정되는 만큼, 가벼운 스와이프로 최적화된 이번 신제품으로 경쟁자를 능가할 수 있다.


· 에어록스5 (Aerox5) – <에어록스5>는 다양한 게임 장르에 대응이 가능한 ‘멀티장르 유선 게이밍 마우스’ 중 세상에서 가장 가벼운 마우스로 66g의 초경량 무게와 9개의 커스터마이징 버튼을 갖추고 있다. 커스터마이징 버튼은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며, 다양한 장르도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에어록스5>에 적용된 트루무브에어(TrueMove Air) 센서와 실크처럼 매끄러운 100% 버진(Virgin) 등급 PTFE 글라이드 스케이트로 디자인되어 모든 스와이프(swipe)를 편안하고 정확하게 만든다. 또한, 골든마이크로(Golden Micro) IP54 스위치는 플레이어가 정확히 원하는 샷(shot)을 가능하게 한다. 브릴리언트 프리즘싱크 라이팅(Brilliant PrismSync Lighting)은 3개의 RGB 존을 제공하여 다양한 조명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아쿠아베리어(AquaBarrier™)는 IP54 등급의 방수/방진성을 제공하여 안심하고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다.


· 에어록스5 와이어리스 (Aerox5 Wireless) – 커스터마이징과 무선이 결합된 마우스 <에어록스5 와이어리스>는 세상에서 가장 가벼운 멀티장르 무선 게이밍 마우스로, 제품의 무게는 74g에 불과하다. <에어록스 5 와이어리스>는 최대 180 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제공하며, 단 15분의 충전으로 40시간 이상 사용 가능하다. 특히, 퀀텀2.0 와이어리스(Quantum 2.0 Wireless) 기술과 블루투스 기능은 게이머들이 오랜 시간 동안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며, 9개의 커스터마이징 버튼과 트루무브에어 센서를 탑재하여 최상의 정밀함과 정확함을 제공한다.


· 에어록스9 와이어리스 (Aerox9 Wireless) – 궁극의 MOBA 및 MMO 마우스, <에어록스9 와이어리스>는 89g에 불과한 가벼운 무게와 12개의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썸버튼을 제공한다. <에어록스9 와이어리스>는 퀀텀2.0 와이어리스 기술과 블루투스, 차세대 골든 마이크로(Golden Micro) IP54 스위치 (8천만 클릭의 내구성 [타 게이밍 마우스 대비 3배]), 트루무브에어 게이밍 센서, IP54 등급의 아쿠아베리어 방진방수성을 제공한다. MMO/MOBA 마우스로는 세상에서 가장 가벼운 이 제품은 플레이어가 더 오래 케이블 제약없이 플레이할 수 있도록 최대 180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제공하며, 고속 재충전 기능으로, 단 15분 충전으로 40시간 이상 사용이 가능하다.


<에어록스 5 유선>과 <에어록스 9 무선>는 스틸시리즈 네이버 공식스토어를 통해 즉시 구매 가능하며, <에어록스 5 무선>의 경우 5월 중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본 제품은 국내 독점수입사 ㈜엠앤웍스에서 제품 등록 후 A/S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