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서린씨앤아이, 리안리 랜쿨 2에 USB C타입 기본 탑재한 신제품 3종 출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이원경기자 기사승인22-04-15 17:12 조회27,181댓글0

뉴스 본문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리안리(LIAN LI)의 랜쿨 2 (LANCOOL II) PC케이스 시리즈에 신제품 3종을 추가 출시했다. 랜쿨 2는 O11 시리즈와 함께 리안리를 대표하는 PC케이스 브랜드로서 다양한 파생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앞서 랜쿨 원(ONE)을 시작으로 후속 모델인 랜쿨 2와 랜쿨 2 모델을 기반으로 전면 패널을 메쉬(MESH)로 적용한 랜쿨 2 메쉬 시리즈를 연달아 선보였다.



리안리 랜쿨 2 신제품은 랜쿨 2 메쉬 모델에 별도 옵션 파츠로만 제공되던 USB C 타입 포트를 기본 제공하는 모델이다. 색상은 기본 모델인 블랙과 화이트 두 종류로 나뉘며, 블랙 모델은 기본 탑재되는 쿨링팬의 옵션을 달리한 퍼포먼스(Performance) 모델이 별도 존재한다. 화이트 모델은 내부 프레임까지 모두 하얗게 도장 처리되어 이전 랜쿨 2 화이트 모델과는 달라 제품 컬러명 역시 화이트가 아닌 스노우(Snow)로 명명되어 정식 제품명은 랜쿨 2 메쉬 C RGB 블랙, 화이트와 랜쿨 2 메쉬 C 퍼포먼스로 나뉘어 총 3종이 된다.



리안리 랜쿨 2 메쉬 C RGB 블랙과 스노우 모델은 전면에 주소지정 RGB(Addressable RGB, ARGB)를 지원하는 120mm 쿨링팬 3개가 기본 장착되어 있는 반면, 랜쿨 2 메쉬 C 퍼포먼스 모델은 전면 쿨링팬을 2개의 140mm 쿨링팬으로 교체 적용하고 후면에는 120mm 쿨링팬을 교체 적용하고 후면에는 120mm 쿨링팬을 적용한 다른 구성을 띄고 있다.


랜쿨 2 시리즈는 힌지(Hinge, 경첩) 방식이 적용된 플립 형태의 양 측면 사이드 패널이 특징이다. 강화유리가 적용된 좌측면과 밀폐 타입이 적용된 우측면이 모두 힌지 방식이며, 2중으로 분리된 측면 하단 패널을 먼저 아래로 열면 손쉬운 개폐가 가능하다. 이 측면 패널들은 별도의 나사 고정 방식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단차나 빈틈이 없는 최고의 결합력을 보여준다.



또한, 랜쿨 2의 플립 형태 사이드 패널은 내부에 마련된 케이블 정리 구역까지 포함, 3개의 구획을 이루어 깔끔한 내부 정리 정돈을 보조한다. 이 커버 패널 역시 손쉽게 탈 부착이 가능하여 메인보드 사이즈에 따라 장착 방향을 달리 하는 시스템 구성에 따른 유연한 대처를 제공한다.


아울러 기본 제공되는 USB C 타입 포트 외에도 핫-스왑(HOT-SWAP) 백 플레이트, RGB LED 스트립, VGA 라이저 킷, VGA 거치대와 같은 옵션 용품까지 기존 랜쿨 2 전용 액세서리가 그대로 호환되어 자유로운 추가와 사용이 가능하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