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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미마이크로닉스, 국내유일 자체 디자인 상품으로 아마존닷컴 안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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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원경기자 기사승인21-12-24 11:01 조회18,790댓글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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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이밍 기기 디자인·개발·제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지난 12월 초 자체 디자인 상품의 아마존닷컴 입점 후 좋은 평가가 이어지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올해 6월부터 세계 최대 인터넷 쇼핑몰인 아마존닷컴에 입점을 시작해 본격적인 세계 게이밍기어 시장의 문을 두드린 마이크로닉스는 WIZMAX라는 글로벌 전용 브랜드를 앞세워 활발한 영업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12월 6일부터는 자사에서 직접 디자인 제품인 MECHA ZK-1과 ZM-1, WARP WK-1, MORPH MK-1을 입점시키면서, 본격적인 영업 활동을 시작한지 보름만에 좋은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MECHA ZK-1 구매자인 아마존 탑 500 리뷰어 David Rocks씨는 "조용한 카일 박스 스위치 가볍고 빠른 반응속도가 놀랍고, 안티 고스팅 또한 잘 작동해서 좋았다." 구매 후기를 남겼다. 또다른 구매자 Gerald Bertram씨는 “매우 조용한 기계식 키보드이며, 카일 박스(적축)에서 전해져 오는 키 피드백 최고였다”고 평가했다. 아마존 아이디 Amazon customer를 사용하는 익명의 구매자는 “키 리포팅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확인한 결과 매우 좋은 안티고스팅 효과를 보였으며, 키 인식능력이 매우 빠르다”고 호평했다.



마이크로닉스는 곧 이어 출시될 WARP WM-1 게이밍 마우스와 WH-1 게이밍 헤드셋, MORPH MM-1 게이밍 마우스와 MH-1 게이밍 헤드셋 역시 아마존 입점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해외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WIZMAX’는 해외 상표저작권 문제로 인해 마이크로닉스가 글로벌 시장을 겨냥해 만든 새로운 브랜드다. 마이크로닉스가 취급하는 전 제품을 기준으로 해외시장 공략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며, 앞으로 출시 예정인 자체 디자인/개발 제품들을 북미와 EU, 아시아 등 해외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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