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벤큐, 프리미엄 커브드 38인치 모니터 EW3880R 출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21-11-15 17:33 조회5,787댓글0

뉴스 본문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는 38인치 화면에 WQHD+(3840x1600) 해상도와 HDRi 기술, DCI-P3 95%의 색 공간, 2.1채널 내장 스테레오 스피커 (3W x 2, 8W 서브우퍼)를 지원하는 프리미엄 커브드 모니터, EW3880R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벤큐 모니터 공식 수입원 피치밸리(대표 정재윤)에서 유통하는 EW3880R은 IPS패널에 WQHD+ 해상도를 지원하며, 21:9 화면비에 2300R 곡률로 완벽한 몰입감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엔터테인먼트 모니터이다.


특히, EW3880R은 디지털 시네마 영상 표준인 DCI-P3 색공간을 95%까지 지원해 실제와 가까운 색상을 보여주며, 10bit의 컬러로 약 10억 7천만개의 색상을 재현할 수 있고, 21:9 화면비로 더 넓은 화면을 제공해 영화 감상은 물론 영상 편집까지 넓은 활용성을 가진 제품이다.



프리미엄 엔터테인먼트 모니터답게 다양한 기능들도 지원한다. 먼저 벤큐만의 독자적인 HDR 톤 재현 기술인 HDRi는 모니터의 밝기와 그레이스케일을 미세하게 조정하여 콘텐츠에 따른 최적의 HDR 화면 설정을 통해 눈이 편안하면서도 생생한 화면 제공하며, 표준 HDR, 게임 HDRi, 시네마 HDRi로 설정할 수 있어 사용 용도에 맞춰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두 개의 3W 내장 스피커와 8W 서브 우퍼가 탑재된 2.1 채널 스피커를 제공하며, 벤큐의 오디오 사운드 전문 개발 부서인 트레볼로(Trevolo) 팀이 참여하여 최적의 사운드 솔루션을 제공하는 5가지 오디오 시나리오 모드(라이브/팝, 시네마, 대화/음성, 게임, 록/파티)와 밤에도 조용히 콘텐츠에 몰입할 수 있는 야간모드(Night mode)도 새롭게 적용되어 작은 음성도 더욱 선명하게 제공한다.


사용자를 위한 편의기능은 더욱 강화되었다. OSD를 쉽게 조정할 수 있는 리모콘과 클릭 한번으로 화면 설정을 변경할 수 있는 직관적인 OSD 네비게이터를 탑재했으며, 60W 전원 충전이 가능한 USB Type-C 단자를 비롯해 HDMI, DP 등 다양한 단자를 지원해 여러 장치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다. 사용자에게 최적의 시야를 제공하기 위한 2300R 곡률 적용, 사용자의 다양한 눈높이를 고려한 높낮이 조절 기능, 벤큐 디스플레이의 핵심 기술인 아이케어 기능이 모두 탑재되어 있는 만능 엔터테인먼트 모니터이다.  


벤큐코리아 마케팅팀 이상현 팀장은 “이번에 출시한 38인치 EW3880R 모니터는 선명한 화질과 풍부한 사운드, 눈이 편안한 프리미엄 아이케어 기능까지 탑재된 제품으로 극장과 같은 21:9 화면비를 제공하여 영화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최적의 모니터이며, DCI-P3 95%의 광색역을 지원하며 듀얼모니터로 쓰기에도 손색이 없어 영상 편집 등의 업무를 하기에도 더 없이 좋은 제품”이라며, “하나의 제품을 사더라도 최고의 제품을 선호하는 유저들에게 한 차원 높은 영상미와 편안한 시청 경험을 제공하는 EW3880R이 좋은 대안이 될 것”이라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