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마이크로닉스, 사운드트라이포드 TWS 블루투스스피커 출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21-07-13 12:22 조회10,779댓글0

뉴스 본문

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새롭게 선보인 사운드트라이포드 스피커를 정식 출시했다.


마이크로닉스는 지난달 25일 사운드트라이포드 티저 영상을 공개한 것에 이어 쿠팡을 통해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했으며, 사전예약으로 준비 된 모든 수량을 완판 시키며 성공적인 시장 진입의 초석을 다졌다. 사운드트라이포드는 블루투스 무선 음악을 비롯하여 AUX 단자를 통한 PC와 TV, 게임 콘솔(XBOX, PS4, PS5) 연결 등 유무선 최적의 음악 감상 환경을 제공한다.


사운드트라이포드라는 이름 답게 3개의 다리가 스피커 유닛을 지탱하고 있으며, 3개의 다리는 곤충의 다리와 비슷한 꺾임이 있는 관절 모양을 하고 있는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인 제품이다. 스피커는 1.2인치 트위터를 통해 고음과 중음을 분리해 자연스러우면서도 높은 해상력의 사운드를 제공하며, 3인치 크기의 미드레인지 유닛으로 풍부한 중음역대 사운드를 구현한다.



최대 30W(20W+10W)의 높은 출력으로 게임을 즐기는 방은 물론 거실이나 카페 같은 넓은 공간에서도 강력하고 자연스럽게 표현한다. 다소 부족할 수 있는 베이스는 패시브 라디에이터 통해 해결했으며, 볼륨은 후면 노브를 통해 조절이 가능하다. 사운드트라이포드는 블루투스 5.0을 지원하며, 시스템 최적화를 통해 다양한 스마트 기기와 안정적인 무선 연결을 지원, 스마트폰과 태블릿의 음악을 끊김 없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배터리최적화 기술을 통해 보다 오랫동안 스피커 사용이 가능하다.


사운드트라이포드는 TWS 연결을 지원해 두 개의 동일한 제품을 구매하면, TWS 스테레오 재생을 활용할 수 있다. TWS 연결하게 되면, 전원 오프는 물론 LED 효과도 한꺼번에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핸즈프리 기능을 지원해 여러 명이 한꺼번에 통화가 가능하며,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전원버튼을 짧게 누르면 모바일 폰으로 개인통화도 가능하다.


배터리는 USB Type-C 포트로 충전이 가능하며 2,000mAh(7.4V) 제품을 사용해 약 2시간이면 완충이 가능하다. 또한, 최대 재생시간은 6시간(볼륨 70% 기준)까지 가능하다. 그 밖에 제품 전체는 게이밍 환경과 잘 어울리게 곳곳에 LED가 자리 잡고 있으며, 전면에 자리 잡은 LED는 켜고 끄는 것 이외에 소리의 강약에 따라 반응하는 반응형 LED 모드가 지원한다.


제품 후면에는 중앙에 있는 전원버튼을 비롯해 플레이/정지 버튼과 LED 버튼, TWS 연결 버튼과 연결 해제 버튼 등 총 5개의 버튼이 있다. 제품에 대해 자세한 사항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며, 정식 출시기념으로 마이크로닉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후 리뷰작성 시 네이버포인트 총 5만원이 적립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