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디앤디, 6히트파이프 디자인의 시그마텍 윈드파워 프로 ARGB 쿨러 출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21-07-12 15:02 조회7,660댓글0

뉴스 본문

혁신적인 기술로 글로벌 PC DIY 마켓을 리딩하는 애즈락(ASRock)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유통사 디앤디컴(대표: 여인우, 이하 디앤디)은 냉각 솔루션을 기반으로 글로벌 PC 부품 및 주변기기 전문기업인 시그마텍(XIGMATEK)의 CPU 쿨러 WINDPOWER PRO ARGB 를 공식 출시한다.



2005년 독일에서 산업용 냉각 분야의 경험을 쌓으면서 시작된 XIGMATEK(이하 시그마텍)은 2006년 대만에 본사를 설립 후 본격적으로 PC 컨슈머 시장에 뛰어들었다. 이후 냉각 솔루션을 기반으로 컴퓨터 케이스, 파워 서플라이 및 기타 주변기기로 제품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확장해 나가는 동시에 최신 디자인과 업계 최고 품질의 고성능 제품을 공급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시그마텍 WINDPOWER PRO(이하 윈드파워 프로)는 인텔 11세대 로켓레이크 CPU와 AMD 라이젠 5000 버미어 CPU를 포함한 최신 CPU를 지원하며, PC 이동 또는 사용 중 충격에 쿨러와 CPU가 탈착 되지 않도록 백플레이트와 연결하여 장착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또한 PC케이스 측면에서 가장 잘 보이는 쿨러 상단의 ARGB 이펙트와 라이팅 디자인으로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스타일리쉬한 PC 시스템을 꾸밀 수 있다.


시그마텍 윈드파워 프로는 직경 6mm 구리 재질의 6개 히트파이프로 디자인되어 가장 빠른 속도로 CPU의 열을 알루미늄 방열판으로 전달하며 얇고 촘촘하게 설계된 알루미늄 방열판은 200W 수준의 TDP 쿨링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RGB 메모리를 장착하기 위한 공간을 고려한 히트싱크 디자인으로 충돌없이 다양한 RGB 메모리를 장착할 수 있다.



디앤디가 유통하는 시그마텍 쿨러는 1년 무상 보증기간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디앤디컴㈜에서 제공하는 혁신적인 서비스 정책인 DnD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로 더욱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디앤디는 2002년에 설립, 올해 19년차의 글로벌 PC컴퍼넌트 전문 유통기업으로 애즈락(ASRock) 메인보드, 그래픽카드와 게인워드(Gainward), 맥선(Maxsun), 소요(Soyo), 에이폭스(AFox) 그래픽카드를 유통하고 있으며 최근 아나콤다(ANACOMDA) 메모리도 출시하여 유통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디앤디는 유통하는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제품을 대상으로 혁신적인 6가지 서비스 정책인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는 무상 3년 보증을 기반으로 구입 후 1년 이내 불량에 대해 무상 왕복 택배서비스, 케이스별 이력 관리 기반의 상담서비스, 2개월 내 재 불량 발생 시 보증기간의 연장, 3개월 이내 발생한 CPU 소켓, 메모리, VGA슬롯 파손에 대한 1회 무상서비스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서비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서비스 불만 사항 및 해결되지 않은 문제에 대해 해결될 수 있도록 디앤디가 직접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