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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엠텍, EVGA 파워서플라이 전 제품, 무상 보증 기간 내 새제품 교환!, 프리미엄 서비스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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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원경기자 기사승인21-05-11 08:00 조회4,430댓글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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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PC 그래픽카드 점유율 1위이자, 대한민국 토종 그래픽카드 브랜드인 (주)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2021년 5월 1일부터, 이엠텍에서 유통하는 EVGA 파워서플라이 전 제품에 무상 보증 기간 내에 제품 불량 발생 시, 새제품으로 교체 출고하는 EVGA 파워 프리미엄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EVGA SUPERNOVA 80 PLUS 골드 등급 시리즈, 1600 G+, 1000 G+, 850 G+, 750 GA, 650 GA 제품은 무상 보증 기간 10년을 지원하는 모델로, 새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EVGA 파워 프리미엄 서비스 적용 또한 10년까지 지원된다. 마찬가지로 골드 등급의 750 GQ, 700 GQ, 브론즈 등급의 650 BQ, 500 BQ, 스탠다드 230V EU 등급의 600 W2, 500 W2 모델까지, 이엠텍에서 유통하는 EVGA 파워서플라이 제품 모두 EVGA 파워 프리미엄 서비스를 지원 받을 수 있다.



이엠텍에서는 EVGA 파워서플라이 제품에 대해 생산물배상 책임보험 최대 3억 가입으로, 파워서플라이 고장에 의한 기타 하드웨어 파손 또는 고장 시, 보험 약관에 의해 피해 부품 보상 절차를 신청할 수 있다. 이 또한, 해외 보험사가 아닌 국내 보험사를 통해 피해 부품 보상 절차를 받을 수 있어, 보다 손쉬운 피해 접수와 빠른 처리가 가능하다.


고객지원센터 또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COVID)-19 위기 진정 시까지 사회적 거리 단계를 준수, 내방 서비스를 한정 인원 사전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다. 방문 사전 예약은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이엠텍아이엔씨 예약’ 을 검색 또는 네이버 지도(스마트 플레이스)에서 ‘이엠텍아이엔씨’ 를 검색하면 노출되는 ‘예약’ 아이콘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영업일 기준, 오전 10시 30분부터 12시까지,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각 30분 간격으로 한정 인원, 선착순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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