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패러렐즈의 크롬 OS전용 패러렐즈 데스크톱, AMD 라이젠 5 및 라이젠 7 프로세서와 인텔 및 AMD 칩 탑재된 12개 크롬북 및 크롬박스 장치 추가 지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이원경기자 기사승인21-05-03 11:31 조회4,487댓글0

뉴스 본문

크로스 플랫폼 솔루션의 세계적인 선도 기업인 패러렐즈(Parallels)는 크롬OS전용 패러렐즈 데스크톱(Parallels Desktop for Chrome OS, parallels.com/chrome, 전 크롬 엔터프라이즈 전용 패러렐즈 데스크톱)이 이제 AMD와 인텔(Intel) 프로세서를 모두 지원할 뿐만 아니라 에이서(Acer), 에이수스(ASUS), HP, 레노버(Lenovo)에서 제공하는 새로운 크롬북(Chromebook) 및 크롬박스(Chromebox) 장치 12개까지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기업 및 교육 기관은 이제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관계없이 패러렐즈 데스크톱에서 모든 기능을 갖춘 윈도우 앱을 실행할 수 있는 21가지 지원 가능한 크롬 엔터프라이즈 디바이스 옵션을 가지게 됐다. 직장인, 교직원 및 학생은 어디서나 패러렐즈 데스크톱에서 줌, 시스코 웹엑스 및 고투미팅 윈도우 앱(GoToMeeting Windows apps)을 원활하게 실행하여 자신의 크롬 OS 디바이스에서 모든 기능을 갖춘 화상 회의에 참여할 수 있다.



IDC 리서치 매니저인 섀넌 칼바(Shannon Kalvar)는 “크롬북은 최근 몇 년 동안 특히 교육 분야에서 시장 점유율이 상당히 증가했다. 더 광범위한 시장에서 크롬북이 널리 보급됨에 따라 크롬북은 윈도우 응용프로그램에 내장된 모든 기능을 갖추고 제공해야 할 필요성이 커질 것이다. 이는 응용프로그램 및 데스크톱 가상화에서 가장 간단하게 제공되는 기능들이다. 기존 및 새로운 윈도우 응용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광범위한 비즈니스 활동을 하는 더 넓은 상업 시장에서는 특히 그렇다.”라고 말했다.


크리스타 퀄즈(Christa Quarles), 코렐(Corel)의 최고 경영자(CEO)는 “크롬OS전용 패러렐즈 데스크톱을 사용하면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관계없이 기업과 교육 기관은 강력한 새로운 크롬 엔터프라이즈 디바이스에서 완전한 기능을 갖춘 윈도우 응용프로그램을 안전하게 실행할 수 있다. 우리는 여러분이 어디에 있든 어떤 장치를 사용하든 상관없이 작업을 완료할 수 있기를 바란다. 이것이 바로 패러렐즈 리모트 애플리케이션 서버 (Parallels Remote Application Server, parallels.com/ras)를 매우 단순하게 만든 이유이며, 이로 인해 모든 규모의 조직에서 모든 장치에 가상 윈도우 데스크톱 및 모든 기능을 갖춘 윈도우 앱을 하루 만에 배포할 수 있다. 여기에는 구형 크롬북, 맥(Mac), PC, 아이패드(iPad), 아이폰(iPhone), 안드로이드(Android) 태블릿 및 휴대전화 또는 모든 HTML5 웹 브라우저가 포함되므로 작업자와 학생은 위치에 관계없이 이미 가지고 있는 장치를 사용하여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