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인생키감 그대로 ‘토체프/토체티 BW 블루투스 유무선 D&T 키보드’ 출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이원경기자 기사승인21-04-27 14:31 조회11,920댓글0

뉴스 본문

스마트한 생활의 시작, ㈜웨이코스 씽크웨이(대표 고민종, thway.co.kr)에서 블루투스와 유무선 기능이 담긴 듀가드(Durgod) 콜라보 제품 ‘토체프BW/토체티BW’ 키보드 라인업을 새롭게 출시했다. 


듀가드(Durgod) x 씽크웨이 콜라보 제품 ‘토체프(Tauche.F)/토체티(Tauche.T)’는 이미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국내 포털 사이트 ‘기계식 키보드’ 부분에서 1위를 찍은 바 있다. 현재도 상위 4위에(4월25일 기준) 랭크되어 있으며 특히, 통울림을 최소화한 묵직한 타건감은 ‘인생키감’이라는 슬로건과 잘 맞아 떨어진다.


이번에 새로 출시한 D&T 라인업은 기존 ‘토체프/토체티’의 외관과 키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스마트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블루투스’와 ‘무선2.4GHz’, ‘유선 USB Type-C/A’ 모드를 모두 지원한다. 즉, 키보드 1대로 총 4대의 기기와 연결(멀티페어링) 가능하며, 간단한 조합키로 블루투스와 유무선 모드를 빠르게 전환할 수 있다. 한사람이 여러대의 기기를 사용하는 요즘 같은 멀티 시대에 하나쯤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특히, 1200mAh의 대용량 배터리는 하루 8시간 사용시 최대 40일을 유지해 여러 번 충전하지 않아도 되는 수고로움을 덜어준다.



이번 ‘토체프BW/토체티BW’ 키보드는 블루투스와 무선 모드에서도 게임용 키보드로 사용 가능하다. 바로 울트라폴링 1000Hz 지원과 지금까지 유선 연결에서만 되었던 무한동시입력(N-key rollover)이 블루투스와, 무선에서도 사용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는 현재까지는 듀가드 제품에서만 유일하게 지원되는 기능으로 이번 D&T 콜라보 신제품에 탑재되었다.  



독일 CHERRY社 정품 Cherry MX 스위치를 정방향으로 탑재하였으며, 통울림 방지와 부드러운 타이핑을 위해 2T 두께의 흡음재를 내장하였다. 1.4T 두께의 PBT 염료승화 키캡은 정숙하고 묵직한 타건감을 제공한다. 또한, 조화로운 3가지 톤의 키캡 컬러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마저 든다. 


듀가드 자체 개발 프로그램인 제우스 엔진 소프트웨어를 기본 제공하여, 키 커스텀이나 매크로를 설정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키보드 상단에 자주 사용하는 6개의 멀티미디어키를 배치해 편리함까지 두었다.



이번 출시 행사에는 4월22일~4월30일까지 진행하며, 4만원 상당의 PBT ‘염료승화냥’ 키캡과 듀가드 손목받침대를 구매자 전원에게 증정한다. 또한, 제품을 구매하고 포토상품평을 남겨주신 분 모두에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웨이코스 씽크웨이 사업부는 “토체프, 토체티의 인생키감은 그대로 가져오면서 블루투스와 유무선 기능까지 넣은 최고의 콜라보 제품이라고.’라고 밝혔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