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아인스시스템, 삼성의 고성능 1TB SSD를 적용한 스텔라 RGB M.2 NVMe 1TB 외장SSD 출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이원경기자 기사승인21-03-16 10:41 조회11,681댓글0

뉴스 본문

글로벌 브랜드 HP, SONY, 삼성전자의 국내 공식 파트너인 ㈜아인스시스템(대표: 이승현)은 자체 브랜드 FION(파이온)의 두 번째 제품인 스텔라 RGB M.2 NVMe 1TB 외장SSD를 출시한다.  스텔라 RGB M.2 NVMe 1TB 외장SSD는 스텔라 RGB M.2 NVMe 외장SSD 케이스에 국내 SSD 시장 점유율 1위로 내구성과 안정성이 검증된 삼성의 1TB M.2 NVMe SSD를 적용하여 읽기/쓰기 속도 모두 최대 1GB/s를 기록하는 고성능 외장 SSD이다. 스텔라 RGB M.2 NVMe 1TB 외장SSD는 USB 3.0 외장 HDD 대비 8-9배 이상 빠른 속도로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며, 스타일리시한 오로라 문양과 에펠탑 문양의 강화 유리 커버를 투과하는 은은하고 감각적인 RGB 라이팅 효과가 매우 인상적인 제품이다. 


스텔라 RGB M.2 NVMe 1TB 외장SSD는 윈도우 10/맥 OS/안드로이드 OS를 지원하며 USB 타입-C to C 케이블과 타입-A 젠더를 제공하여 높은 호환성과 뛰어난 연결 편의성 을 제공한다. 


1GB/s의 빠른 전송속도와 스타일리시한 강화 유리 커버, 감각적인 RGB 라이팅 효과가 인상적 스텔라 RGB M.2 NVMe 1TB 외장SSD는 일반적인 M.2 NVMe 외장SSD들이 채택하고 있는 단조로운 알루미늄 방열판 디자인을 지양하고, 블랙 컬러의 알루미늄 본체에 스타일리시한 강화 유리 커버 그리고 랜덤하게 변화하는 아름다운 RGB 라이팅 효과를 통해 경쟁 제품들과의 차별화된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다. 



패션 악세서리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는 스텔라 RGB M.2 NVMe 1TB 외장SSD는 케이블을 연결하면 아름다운 RGB 라이팅을 통해 동작이 준비되었음을 알리고 WINDOW OS와 MAC OS 그리고 안드로이드 OS 별로 간편한 초기화 과정을 거쳐 별도의 드라이버 설치 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스텔라 RGB M.2 NVMe 1TB 외장SSD는 USB 3.1 Gen2(10Gb/s)를 지원하는 JMS583 칩셋과 삼성의 1TB M.2 NVMe SSD가 만나 최대 1GB/s의 전송 속도를 보인다. 이는 USB 3.0 외장 하드에 비해 8-9배나 높은 성능이며, M.2 SATA 외장SSD와 비교해보아도 2배 가량 높은 성능으로 대용량의 데이터를 순식간에 전송이 가능하다. 또한 USB 3.0/2.0/1.1과의 완벽한 하위 호환성을 보장하며, TRIM 명령어 세트와 BOT/UASP 기능을 지원하여 항상 최적화된 상태로 SSD를 유지하면서 사용이 가능하다.


스텔라 RGB M.2 NVMe 1TB 외장SSD는 USB 타입-C to 타입-C 케이블을 기본 제공하여 다양한 장비와 연결이 가능하며, USB 타입-A 젠더를 제공하여 USB 타입-A를 지원하는 장비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스텔라 RGB M.2 NVMe 1TB 외장SSD는 에펠탑, 오로라 2가지 디자인 중 선택이 가능하며 본체, USB 타입-C to 타입-C 케이블, USB 타입-C to 타입-A 젠더, 파우치, 클리닝 천으로 구성되어 있다. 3년의 무상 보증기간을 제공한다. 스텔라 RGB M.2 NVMe 1TB 외장SSD의 권장소비자 가격은 179,000원으로 온/오프라인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