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패러렐즈, 크롬북 엔터프라이즈용 패러렐즈 데스크톱 출시, 크롬북에서 윈도우를 바로 실행하는 세계 최초 소프트웨어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이원경기자 기사승인20-10-21 10:42 조회7,790댓글0

뉴스 본문

크로스 플랫폼 솔루션의 세계적인 선도기업인 패러렐즈(Parallels)는 오늘 크롬북 엔터프라이즈에서 바로 윈도우를 실행하는 세계 최초의 소프트웨어인 ‘크롬북 엔터프라이즈용 패러렐즈 데스크톱(Parallels® Desktop for Chromebook Enterprise)’을 출시했다. 이 소프트웨어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및 독점 앱을 포함한 모든 기능을 갖춘 윈도우 애플리케이션을 인터넷 연결 없이도 사용할 수 있게 한다. 크롬북 엔터프라이즈용 패러렐즈 데스크톱은 크롬 OS 및 구글 어드민 콘솔과 통합되어 있으며, 가상데스크톱환경(VDI) 인프라가 필요하지 않아 IT 부서에서 안전하게 설치 및 구축할 수 있다.



존 솔로몬(John Solomon) 구글 크롬 OS 부사장은 “점점 더 많은 기업들이 사무실용뿐만 아니라, 원격 및 하이브리드로 작업하기 위해 크롬 OS를 선택하고 있다. 우리는 패러렐즈와의 파트너십을 맺고, 기업들이 클라우드 우선 디바이스 및 워크플로우로 쉽게 전환할 수 있도록 크롬북 엔터프라이즈용 패러렐즈 데스크톱을 통해 기존의 모든 기능을 갖춘 윈도우 애플리케이션 지원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닉 도브로볼스키(Nick Dobrovolskiy) 패러렐즈 엔지니어링 및 지원 수석 부사장은 “22년이 넘는 패러렐즈의 소프트웨어 혁신 경험이 담긴 크롬북 엔터프라이즈용 패러렐즈 데스크톱은 사용자가 모든 디바이스에서 여러 운영 체제 및 애플리케이션을 원활하게 실행하고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돕는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패러렐즈 데스크톱은 크롬북에서 크롬 OS 앱과 함께 윈도우 및 모든 기능을 갖춘 앱을 동시에 바로 실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윈도우 10과 크롬 OS 간 텍스트 또는 그래픽 복사 및 붙여넣기 ▲공유 크롬 OS 프린터 또는 윈도우 10만 사용 가능한 프린터로 윈도우 앱에서 손쉽게 인쇄하기 ▲윈도우 파일을 크롬북, 클라우드 또는 크롬북과 클라우드에 동시 저장 등 여러 유용한 기능을 통합한다.” 


마울릭 판디아(Maulik Pandya) HP 클라우드 고객 그룹 총괄 부사장은 “최근 기업들은 더 큰 유연성과 생산성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솔루션에 대한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어느 때보다도 클라우드 우선 IT 전략을 많이 채택하고 있다. 새로운 HP 엘리트 c1030 크롬북 엔터프라이즈에서 사용 가능한 크롬북 엔터프라이즈용 패러렐즈 데스크톱은 크롬 OS에서 윈도우 애플리케이션을 원활하게 실행함으로써, 사용자들에게 향상된 클라우드 경험을 제공하는 게임 체인저”라고 설명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