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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피겐코리아, 테슬라 모델3 전용 강화유리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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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태환기자 기사승인20-09-07 18:12 조회10,279댓글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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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유틸리티 전문기업 슈피겐코리아(대표 김대영)가 세계 최대 전기차 업체 테슬라의 모델3 전용 강화유리 제품을 출시했다.


슈피겐코리아는 새로운 기술에 대한 수용도가 높은 얼리어답터 및 자동차 소비자들을 위해 테슬라 모델3 전용 강화유리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슈피겐이 친환경 에너지 및 전기차 사업으로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테슬라를 첫 시발점으로, 스마트폰 카테고리를 넘어 차량 카테고리로 확장한다는 점에서 단순한 제품 출시 이상의 의미를 지닌다.



테슬라 모델3 네비게이션 부착용으로 출시된 이번 강화유리 제품은 AG 코팅이 되어 있어 주행 중 실내 난반사로 화면이 보이지 않는 현상을 예방해주며, 지문 방지에도 탁월하다. 또한 슈피겐만의 오랜 연구 기술로 테슬라 모델3 내부 화면 본래 그대로의 투명도와 터치감을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필름이 아닌 9H 경도 리얼 글래스로 제작돼 생활 스크래치와 혹시 모를 파손에도 완벽히 대비했다.


언택트 시대에 따라 소비자들이 매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쉽고 편하게 강화유리를 부착할 수 있도록 제품과 함께 셀프 부착 가이드 이지핏 툴도 제공한다.  이번 테슬라 모델3 전용 액세서리는 슈피겐 공식 스토어 및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 등 슈피겐 제품이 입점된 모든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테슬라 차종의 전세계적인 인기에 더불어 국내뿐만 아니라 아마존을 통한 세계 각국에서의 글로벌 판매가 동시에 진행된다. 가격은 한화 기준 34,900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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