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서린씨앤아이, 리안리의 책상형 PC케이스 DK 시리즈 후속 모델 DK-04F, 05F 출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이원경기자 작성일시20-05-15 11:44 기사승인20-05-15 11:50 조회9,115댓글0

뉴스 본문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리안리(Lian-Li Industrial Co., Ltd.)의 책상형 PC케이스 DK-04F, DK-05F를 정식 출시했다.  리안리 DK-04F, DK-05F 시리즈는 책상과 PC케이스를 겸용하여 사용할 수 있는 특수 목적 제품으로서 앞서 선행 모델이 존재했던 정식 후속 모델이다.



리안리 DK-04F, DK-05F 의 전작과의 가장 큰 차이점은 책상 상단을 덮고 있는 8mm 두께의 강화유리다. 이 강화유리는 매직 미러의 성질을 담고 있는 투과도 가변 유리의 일종으로 버튼 조작만으로 투명과 불투명의 설정을 손쉽게 변경할 수 있다. 또한, 최대 80kg 의 중량을 버틸 수 있게 설계되어 모니터는 물론 다양한 물품들을 책상 위에 올려놓고 사용하여도 안심할 수 있다.


리안리 DK-04F 는 싱글 시스템, DK-05F 는 듀얼 시스템 빌드를 지원하는데, 보다 원활한 시스템 빌드를 위해 마더보드를 그대로 분리할 수 있는 트레이 방식을 지원한다. 두 제품 모두 최대 E-ATX 규격의 마더보드 설치가 가능해 고사양의 시스템 구성에도 무리가 없다.



리안리 DK-04F, DK-05F 는 상단 강화유리를 통해 시스템 내부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이점을 이용, 저장장치의 장착 상태 역시 가시성이 높도록 레이아웃을 구성하고 있다. 또한 마더보드와 마찬가지로 저장장치 전용 트레이 디자인을 갖춰 저장장치의 추가 및 제거가 보다 원활하게 이루어지도록 하였다. 


'책상' 이라는 규격의 특징상 DK-04F, DK-05F 는 공랭과 커스텀 수랭 중 어느 시스템 빌드에도 공간의 제약이 없도록 광활한 내부 확장 공간을 지원한다. 전면에는 최대 480mm 라디에이터 장착이 가능하며, 후면에는 280mm 또는 240mm, 120mm 또는 240mm를 장착할 수 있는 공간이 준비되어 있다. 만약 듀얼 시스템을 위한 DK-05F를 사용하게 된다면 이 공간은 두 배가 된다. 또한, DK-04F 모델에는 없는 중앙 추가 배치가 가능하며, 이 자리에는 360mm 2개 또는 120mm 6개를 장착할 수 있다.



아울러 이 넉넉한 내부 공간에는 라디에이터 또는 팬을 설치할 수 있는 전용 브라켓이 제공된다. 다수의 팬 또는 규격이 큰 라디에이터 장착이 보다 용이할 수 있도록 한 이 브라켓은 간편한 설치만이 아니라 설치 방향에 따른 쿨링 옵션을 보다 다양하게 제공해 뛰어난 냉각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보조한다.



이 밖에도 전자 책상의 역할을 겸할 수 있는 DK-04F, DK-05F 는 원터치 조작을 통해 책상의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다. 최대 높이 1,175mm, 최소 높이 689mm 로 높이 조작이 가능해 사용자의 의자나 책상의 설치 공간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시스템에 사용된 RGB 지원 제품들과 전용 LED 스트랩의 조명들을 한번에 조작할 수 있는 RGB 컨트롤러와 팬의 회전 속도를 조작할 수 있는 팬 컨트롤러도 마련되어 있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리안리의 신규 책상형 PC케이스 DK-04F 와 DK-05 는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정상 판매가 진행 중이나 한정 수량 제품으로 그 수량이 제한적이며, 제품의 규격과 무게의 특수성으로 인해 구매전 판매자를 통한 배송 방식이 대한 사전 협의가 반드시 필요하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