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SHURE, Maroon5의 리드싱어, 애덤 리바인을 모델로,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AONIC 50’과 새로운 유선 이어폰 3종 ‘AONIC 3, 4, 5’ 출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20-04-27 11:40 조회7,627댓글0

뉴스 본문

글로벌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SHURE’의 공식 수입사인 삼아사운드(유) (대표 인준환)에서 ‘SHURE’의 ‘AONIC 50’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과 새로운 유선 이어폰 3종 ‘AONIC 3, 4, 5’를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SHURE 는 세계적인 록 밴드 Maroon5 (마룬 5)의 리더 애덤 리바인 (Adam Levine)을 글로벌 캠페인 모델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제품군인AONIC 50 무선 헤드폰을 런칭, 이미 올해 초에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전시회에서 많은 호평을 받은 바 있다.


95년 역사의 세계적인 오디오 전자 제품 회사인 SHURE는 애덤 리바인과 마룬 5의 라이브 공연과 스튜디오 녹음 작업을 위해 마이크, 인 이어 모니터링 (in-ear monitoring), 디지털 무선 시스템을 지원하며 10년 이상 협력해 왔다. Shure사는 이와 같이 애덤 리바인을 포함한 정상급 뮤지션들의 SHURE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더 넓은 소비자들이 스튜디오 사운드를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AONIC 시리즈를 런칭하였다.


수십년의 전문 오디오 노하우를 바탕으로 설계된 SHURE의 첫 번째 무선 헤드폰인 ‘AONIC 50 무선 노이즈 캔슬링 (Noise Canceling) 헤드폰’은 탁월한 편안함과 내구성으로 프리미엄 스튜디오 품질의 사운드를 무선으로 제공한다.


스위치로 노이즈 캔슬링을 선택할 수 있어, 주변 방해요소를 제거하여 몰입감을 제공하고, 필요에 따라 주변음 모드를 활성화해서 주변 환경의 소리를 들을 수 있다. 



한번 충전으로 최대 20시간의 배터리가 지속되고, 버튼 터치 한 번으로 전화 수신, 볼륨 조절, 음악 일시/중지가 가능하며, 최대 10미터 범위의 무선 Bluetooth® 5.0 기술을 제공하는 동시에 Bluetooth 사용이 불가능할 경우 내장된 3.5mm 아날로그 오디오 입력 단자를 사용하여 모든 장치에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전용 고성능 헤드폰 앰프가 장착된 AONIC 50은 Qualcomm® aptX ™, aptX ™ HD, aptX ™ 로우 레이턴시, Sony LDAC, AAC, SBC등 많이 사용되는 오디오 코덱들을 지원한다.


AONIC 50은 무료 앱인 ShurePlus™ PLAY 앱 (Android, iOS)에서 노이즈 캔슬링 및 주변 음 청취 레벨을 개인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고 음악 플레이어 기능을 통해 표준, 고해상도 음악 파일의 재생과 EQ 설정을 할 수도 있다. 이외에도 앱을 사용해 전원을 켜고 끌 수 있고, 연결 확인, 배터리 부족과 같은 중요한 알림에 대한 톤과 음성 명령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고 펌웨어 업그레이드도 지원한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