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에이수스, 최신 인텔 10세대 CPU 탑재한 신제품 노트북 비보북 2종 출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이원경기자 작성일시20-04-09 11:16 기사승인20-04-09 11:30 조회1,158댓글0

뉴스 본문

글로벌 컨슈머 노트북 시장 Top 3 브랜드이자 게이밍 노트북 시장 1위 브랜드인 ASUS(에이수스)가 최신 인텔 10세대 CPU를 탑재한 신제품 노트북 비보북 2종 X509, X403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비보북 2종은 최신 10세대 인텔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FHD 해상도의 광시야각 IPS 패널과 나노 엣지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강력한 성능과 몰입감 넘치는 비주얼을 구현하는 노트북이다. 휴대성과 성능, 합리적인 가격을 모두 겸비해 온라인 강의, 화상 회의 등이 필요한 학생, 직장인에게 최적화됐다.




비보북 X509는 최신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최대 DDR4 8GB 메모리를 탑재한 15인치 노트북이다. 업그레이드 가능한 듀얼 스토리지를 탑재해 작업 생산성을 높였고, 안티 글레어 패널을 장착해 빛 반사로 인한 눈부심이 적고, 나노엣지 디스플레이로 게임, 영화 감상 등 엔터테인먼트에 최적화됐다. Windows Hello 지문 인식 기능으로 더욱 간편하게 로그인할 수 있고, 고속 충전 기술로 49분만에 60%까지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색상은 투명 실버, 슬레이트 그레이 2가지로 구성됐고, 공식 가격은 47만9천원부터 시작된다.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비보북 X403은 전원 없이 최대 24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배터리 성능이 특징이다. 인텔 10세대 i5-10210U CPU와 최대 DDR4 8GB 메모리, 256GB SSD를 탑재해 강력한 성능은 물론, 1.3kg의 가벼운 무게와 배터리 성능으로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한다. 색상은 라이트 블루로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 가격은 99만9천원부터 시작된다. 하이마트 월드타워점, 대치점, 압구정점 등 전국 주요 하이마트 매장에서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ASUS는 노트북 구매자 전원을 대상으로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Live On ASUS’ 리뷰 이벤트를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오프라인 및 오픈마켓에서 ASUS 노트북을 구매하고 각 구매처에서 포토 리뷰 또는 SNS 리뷰를 등록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리뷰 인증을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이 증정되며,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유튜브 리뷰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신세계 이마트 상품권, BHC 치킨 쿠폰 등이 선물로 증정된다.


ASUS 관계자는 “최근 온라인 개학, 재택 근무 등으로 인해 합리적인 가격과 성능, 휴대성 등을 두루 갖춘 노트북에 대한 수요가 커지고 있다”며, “ASUS 신제품 비보북 2종은 최신 프로세서와 디스플레이 성능, 긴 배터리 수명 등 꼭 필요한 성능을 갖춘 노트북으로, 특히 온라인 강의, 화상 회의를 위한 노트북을 찾는 사용자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