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디앤디,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 왕복 무료 택배비 4월까지 연장 시행!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이원경기자 작성일시20-04-09 11:13 기사승인20-04-09 11:30 조회971댓글0

뉴스 본문

애즈락(ASRock), 게인워드(Gainward), 파워칼라(PowerColor), 에이폭스(AFOX) 공식 유통사 디앤디컴(대표: 여인우, 이하 디앤디)은, 지난 3월 한달간 기존 구매 후 1년에서 3년 워런티 기간 내 모든 제품에 적용한 AS 왕복 무료 택배 지원을 4월까지 한달 더 연장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앤디가 제공하는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 이벤트는 디앤디가 공식 유통하는 애즈락 메인보드, 그래픽카드와 게인워드, 파워칼라, AFOX 그래픽카드를 대상으로 1년 이내 불량 발생 시 무료 왕복 택배서비스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한시적으로 1년 이후 제품까지 확대한 것으로 서비스를 받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제공 만족도의 개선과 최근 택배 서비스 접수량이 대폭 증가, 보다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연장하게 되었으며 특히 서비스를 받기 위해 불가피하게 지출되는 비용을 실질적으로 절감할 수 있는 서비스라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밝혔다.



디앤디의 마케팅 담당자는 다이나믹 케어의 무료 택배비 지원 서비스는 거주 지역 및 기타 사정에 의해서 고객센터로 내방해 직접 서비스를 접수하지 못하고 불가피하게 택배로 서비스를 접수하여야 하는 고객들을 배려하는 서비스 프로그램으로 본 프로그램 뿐 아니라 고객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디앤디가 제공하는 “다이나믹 케어”는 현재까지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고 이를 통해 고객만족도가 크게 개선된 “디앤디 케어”를 더욱 확장 및 개선한 고객서비스로 동종 업계 유일의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으로, 세분화된 여섯 가지의 서비스로 이루어져 있다. ▶무상 3년 AS 보증 기간을 기본 제공하는 것을 기반으로 ▶1년간 왕복 택배비 무료, ▶메인보드 제품에 한하여 일부 파손 및 과실도 제한적으로 무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상담 이력 관리와 전문 상담사를 통한 확실한 상담서비스를 통해 처음부터 문제 해결까지 전 과정에 대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재불량 발생 시 추가 보증기간 제공과, ▶서비스 대행사와의 서비스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불편함을 디앤디가 직접 듣고 이를 해결하는 서비스로 제공된다. 


디앤디컴㈜는 2002년에 설립, 올해 17년차의 글로벌 PC컴퍼넌트 전문 유통기업으로 혁신의 아이콘으로 인정받은 애즈락(ASRock)사의 고성능, 고품질의 메인보드, 미니PC 그리고 그래픽카드 제품군과, 글로벌 1위 그래픽카드 제조사인 팰릿사의 게인워드(Gainward) 지포스 그래픽카드 제품군, AMD 그래픽카드 글로벌 2위 제조사인 파워칼라(PowerColor) 라데온 그래픽카드 제품군, 에코프로세스로 보다 친 환경적인 제품의 개발과 제조로 인정받고 있는 에이폭스(AFOX)사의 그래픽카드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