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와콤 타블렛을 구매하면 웹툰∙3D 등 창작 소프트웨어가 따라온다!” 와콤, 타블렛 구매자 대상 프리미엄 번들 SW 증정 ‘차별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20-03-16 12:20 조회4,388댓글0

뉴스 본문

와콤 신티크 구매 시 ‘클립스튜디오 페인트 EX’ 및 ‘어도비 서브스턴스’ 제공

와콤 인튜어스 프로, 와콤 원, 신티크 프로 라인업 등 창작 작업별 최적화된 SW 지원 


세계적인 타블렛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김주형)은 신티크, 신티크 프로, 인튜어스 프로 등 인기 라인업 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 창작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로써 와콤 타블렛 구매자들은 제품 구매 한 번에 클립스튜디오, 서브스턴스, 프리미어러쉬 등 제품별로 다양한 SW를 제공받을 수 있어 원하는 디지털 창작 작업을 곧바로 시작할 수 있다. 


와콤 신티크 16과 신티크 22 전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만화/웹툰 제작에 최적화된 소프트웨어로 업그레이드 버전인 ‘클립스튜디오 페인트 EX’ 최대 6개월 사용권과 엔터테인먼트용 3D 텍스처 디자인 소프트웨어 ‘어도비 서브스턴스 스위트’ 6개월 무료 사용권을 증정한다. 해당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제품 구매 후, 와콤 제품 등록 및 Wacom ID 생성하고 절차에 따라 다운로드 받거나 인증 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클립스튜디오 페인트 EX’는 실제 웹툰 작가들이 현업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소프트웨어로, EX 버전을 제공함으로써 웹툰, 만화, 일러스트, 애니메이션 제작을 보다 전문가급으로 작업할 수 있는 툴이다. ‘어도비 서브스턴스 스위트’는 3D 소재, 텍스처 및 재질 제작에 탁월한 3D 텍스처링 소프트웨어로 3D 에셋을 텍스처링 할 수 있는 ▲서브스턴스페인터, 고급 3D 재질 라이브러리에서 월 30개 다운로드 가능한 ▲서브스턴스소스 등 4가지 앱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패키지로 제공한다.


와콤 신티크 라인업은 학생, 취미생활자, 콘텐츠 크리에이터 등을 위한 보급형 액정 타블렛으로, 일러스트, 디지털 드로잉, 웹툰, 이모티콘 등 다양한 디지털 창작에 최적화된 모델이다. 16형과 22형 두 가지 화면 크기로 제공하며 FULL HD 디스플레이, 와콤 프로 펜 2의 8천대 필압, 눈부심 방지 스크린이 장착, 내구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와콤은 고객들에게 최상의 창작 환경을 제공하고자 와콤 타블렛 구매 시 유용한 번들 소프트웨어를 증정하고 있다. 와콤 신티크 프로 또는 와콤 인튜어스 프로를 구매하면 ‘어도비 포토그래피 플랜’ 또는 ‘어도비 프리미어 러쉬’ 중 한 가지 SW의 무료 사용권을 증정한다. 와콤 원 고객에게는 ‘클립스튜디오 페인트 프로’와 ‘어도비 프리미어 러쉬’를 모두 제공하며, 와콤 모바일스튜디오 프로는 ‘어도비 프레스코’를 무료 제공한다. 와콤 인튜어스 고객에게는 ‘클립스튜디오 페인트 프로’, ‘코렐 페인터 에센셜7’ 등 모델별로 다른 SW를 제공한다.


한국와콤 성상희 부장은 “웹툰, 일러스트, 3D 등 다양한 창작 작업 시 각 분야에 맞는 창작 소프트웨어를 별도로 구매해야 하는데, 와콤은 고객들에게 보다 효율적인 워크플로우를 제공하고자 각 분야의 창작자들이 실제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인기 소프트웨어를 번들로 제공하고 있다”며, “와콤 타블렛과 함께 곧바로 작업을 시작할 수 있는 창작 소프트웨어 번들을 제공함으로써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는 창작 환경을 구축하고,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