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맥스컴코리아, 공기 정화와 급속 충전을 동시에 할 수 있는 프리미엄 차량용 공기청정기 출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작성일시19-12-10 17:17 기사승인19-12-10 17:20 조회3,327댓글0

뉴스 본문

스마트폰 관련 다양한 주변기기 제품들을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유통해 온 맥스컴코리아는 스위스밀리터리(SWISS MILITARY)의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론칭하였다.



이 제품은 360도 에어홀과 세 단계의 단계별 조절 및 가시성 좋은 LED 스마트칩을 탑재하여 버튼으로도 청정 단계를 한눈에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자체 설계한 강력한 J커브 팬으로 빈틈없는 청정이 가능하며, H13 등급의 우수한 헤파필터와 청정기 본체 스마트 칩에 활성탄 전기 장치를 연결하여 벤젠, 니코틴, 포름알데히드 등의 각종 냄새 입자를 제거하는 탈취기능까지 겸비하였고, 듀얼 USB 포트 탑재로 여러 대의 전자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사용자의 니즈를 고려한 신개념 멀티 공기청정기이다.


구성품은 세련된 스페이스그레이 컬러의 공기청정기, QC3.0 차량용 급속 충전기, QC3.0 3IN1 케이블, H13 등급 헤파필터의 올인원 차량 전용 키트이다.


또한 QC3.0 3IN1 케이블은 3개의 젠더(i8PIN, 5PIN, TYPE-C)가 하나의 케이블로 연결되어 있는 특별한 케이블로 기종 상관없이 폭넓은 호환으로 기기를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다.



QC3.0차량용 고속 충전기는 USB3.0듀얼 단자로 급속 충전을 지원한다.


스위스 밀리터리 차량용 공기청정기 올인원 키트는 2020년의 새로운 트렌드인 시간을 아끼고 편리한 제품을 프리미엄으로 인식하는 시(時)테크족들을 겨냥한 맞춤 제품이라 볼 수 있다.


주행시 불편한 매연, 담배 냄새 등을 청정 및 탈취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및 각종 기기의 동시 고속 충전을 지원하여 운전자와 탑승자의 편의를 다각도로 고려한 편리한 무빙 라이프를 선사한다.


차량뿐만 아니라 사무실, 원룸 등 실내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 가능하며 가벼운 230그램의 무게로 휴대가 간편하다.


청정과 탈취, 동시 3대 충전을 할 수 있는 올 인원 스마트한 공기청정기로 편리함이 프리미엄인 편리미엄에 더 가까이할 수 있고, 2020년의 새로운 트렌드인 단 한 개의 제품으로도 다 기능과 최대의 만족을 누릴 수 있다는 강점으로 다가오는 시(時)테크(시간을 아끼는 편의성 상품에는 많은 돈도 쓴다) 성향이 짙은 소비자 트렌드 니즈를 정확히 맞춘 진정한 편리미엄을 실현한 제품이라고 볼 수 있다.



㈜맥스컴코리아 서승구 이사는 “우리 몸에 유해한 초미세먼지 그리고 일상을 바라보며, 현대인들의 니즈를 고심하게 되어 제품 개발에 착수하게 되었고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고속 충전으로 배터리 떨어질 염려없이 안심하고 스마트폰을 즐기는 것, 운전자와 동승자 모두가 매 순간 즐겁고 쾌적한 환경에서 보내는 것이 진정한 행복의 가치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IT와 스마트 제품의 만남은 우리가 생각하지 못한 무한한 가치가 있으며 앞으로 IT융합 테크산업에 더욱 주목하여 고객 맞춤 스마트한 제품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스위스밀리터리(SWISS MILITARY)의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국내 라이프스타일 투자플랫폼 와디즈에 전격 론칭할 예정이다. 맥스컴코리아는 무선충전마우스패드 3차 앵콜을 진행하며 1284%의 놀라운 성공을 거둔 바 있다. 맥스컴코리아는 업계의 높은 기대와 관심을 한몸에 받으며 성장하고 있어 그 미래가 기대된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