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ITGLOBIS, ALSEYE XTREME X12 시스템 쿨러 화이트 출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작성일시19-11-08 17:13 기사승인19-11-08 17:50 조회3,377댓글0

뉴스 본문

IT기기 전문 수입,유통사인 ITGLOBIS에서 쿨링솔루션 전문기업인 ALSEYE CORPORATION의 최상위 쿨링 라인업 XTREME 시리즈의 화이트 버전을 전격 출시하며 그 첫 번째로 유니크한 프레임 리스 디자인과 다양한 ARGB 및 26가지 LED 모드를 제공하며, 원격 제어가 가능한 XTREME X12 시스템 쿨러의 화이트 버전을 출시한다.



ALSEYE는 2008년 설립되어 전문적인 냉각 분야에서 10년 이상의 성공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DC 모터, 스탬핑 및 프로파일 라디에이터, 솔더 플러그 공정, 유체 냉각 모듈, 펌프 개발, 밀봉 및 누출 감지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ALSEYE가 보유한 많은 분야가 국내/외에서 "열전달 및 전자 장비 냉각 분야의 선도적 개척자"로 칭찬을 받았으며, 고객의 다양한 방열 요구를 해결하는 전문 업체로서 브러시리스 모터, 히트 파이프, 유체 방열, 실링 기술, 열 관리 및 관련 재료 과학에 대한 풍부한 전문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전 세계의 수많은 개인 고객 및 PC 제조사에 최고의 쿨링 솔루션과 그에 따른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생산하는 모든 상품에 UL, CUL, TUV, CE, FCC 안전인증과 ISO9001:2008 품질 시스템 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ALSEYE XTREME X12는 흔하디흔한 쿨링팬의 레이아웃에서 벗어나 쿨링팬을 감싸고 있던 외부를 제거한 프레임 리스 디자인으로 독특하고 유니크한 모습을 보여준다, 1,680만 컬러의 ARGB LED를 지원하여 다양한 ARGB 색상을 원하는 대로 구현이 가능하고, 26가지의 다양한 LED 모드를 제공하여 다채롭고 화려한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다.



ALSEYE XTREME X12는 풍량과 소음을 모두 잡은 특허받은 블레이드가 사용되었으며, 이는 바람의 직진성을 향상하고 더욱 효율적으로 높은 풍량을 발생 시켜 강력한 냉각 효과를 전달하며 부드러운 회전으로 불필요한 소음을 최소화했다. Hydraulic 베어링 사용으로 최소한의 마찰력으로 구동되어 조용하고 부드럽게 회전하며, 40,000시간의 긴 동작 수명을 자랑한다.



ALSEYE XTREME X12 3in1 킷에는 LED를 제어하기 위한 일종의 커멘더 센터와 같은 역할을 하는 ALSEYE Commander-s가 제공되며 여기에 최대 7개의 X12 팬과 2개의 RGB 스트립을 연결할 수 있다. ALSEYE Commander-s를 이용하며 자체 ARGB 모드가 구현되며, 메인보드 RGB 제어 케이블을 이용하여, 메인보드 RGB 컨트롤이 가능하다. 또한, 함께 제공되는 리모컨을 이용하여 26가지의 LED 모드, 속도 조절, 밝기 조절, 색상 조절 등이 가능하며 최대 8m 거리에서도 원격 제어가 가능하며, 전 세계에서 처음으로 화이트 제품에는 화이트 버전의 ALSEYE Commander-s가 들어간다.


아이티글로비스 마케팅 담당자는 "XTREME X12 시스템 쿨러의 화이트 버전의 출시와 동시에, 일체형 수랭쿨러도 화이트 버전이 출시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ALSEYE XTREME X12 화이트 버전은 11월 13일(수) 출시가 예정되어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