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엔비디아, 콜 오브 듀티: 모던워페어 PC 오픈 베타 지원 게임 레디 드라이버 및 LG 4K OLED TV 지싱크 호환 인증 발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작성일시19-09-11 09:28 기사승인19-09-11 09:30 조회197댓글0

뉴스 본문

AI 컴퓨팅 기술 분야의 선두주자인 엔비디아(CEO 젠슨 황)가 콜 오브 듀티: 모던워페어(Call of Duty: Modern Warfare) PC 오픈 베타 버전을 플레이하려는 게이머들 위해 새로운 게임 레디 드라이버(Game Ready Driver)를 출시했다. 또한 LG 4K OLED TV 중 5개의 모델에 지싱크 호환(G-SYNC Compatible) 인증을 제공했다고 발표했다.



콜 오브 듀티: 모던워페어 PC 오픈 베타 게임 레디

엔비디아가 새롭게 발표한 게임 레디 드라이버는 모든 성능 최적화를 포함할 뿐만 아니라, PC 오픈 베타 버전에 최상의 안정성을 제공하며, 기어스 5(Gears 5), 보더랜드 3(Borderlands 3), 더 서지 2(The Surge 2), 피파 20(FIFA 20), 코드 베인(Code Vein) 등 새로운 게임들도 지원한다.


게임 레디 드라이버는 모든 주요 게임들의 지원을 목표로 하며, 엔비디아는 아직 개발 중인 게임을 포함해 모든 게임 플레이 마다 최고의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게임 타이틀이 패치나 DLC를 통해 새로운 컨텐츠와 특징들을 내놓으며 진화함에 따라, 엔비디아 또한 향상된 게임 레디 드라이버를 선보이고 있다.


모든 게임 레디 드라이버는 마이크로소프트의 WHQL 인증을 획득한다. 이는 주요 게임 타이틀 출시일 또는 이전부터 이용 가능하며, 최고의 성능과 완벽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기 위해 설계됐다.


LG의 첫 지싱크 호환 게이밍 4K OLED TV

엔비디아와 LG가 게이머들이 스크린 티어링(tearing) 또는 VSync 입력 지연(input lag) 없이 커다란 스크린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솔루션을 제시했다. 업계를 선도하는 LG의 2019 4K OLED TV 중 5개의 모델이 지싱크 호환 인증을 획득했다. 55인치부터 75인치에 달하는 LG E9과 C9 모델은 지싱크 호환 펌웨어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더 많은 지싱크 디스플레이

지싱크 호환 프로그램은 지싱크 생태계를 확장하고, 일관성을 보장하는 동시에 좋은 엔트리 레벨의 Variable Refresh Rate(VRR) 경험을 고객들이 판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지싱크 호환 디스플레이에 추가된 6개의 새로운 모니터:

·에이서 VG252Q 

·에이서 XV273 X 

·기가바이트 AORUS FI27Q

·기가바이트 FI27Q-P

·LG 27GL650

·LG 27GL63T


지싱크 호환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엔비디아는 어댑티브싱크(Adaptive Sync) 프로토콜을 지원하는 모니터의 경험을 인증하기 위해 모니터 OEM들과 협업하고 있다. 이러한 인증을 통과할 경우 '지싱크 호환'으로 지정될 수 있다. 전체 지싱크 호환 디스플레이 리스트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