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마이크로닉스, 유니크한 감성을 담아낸 프리미엄 튜닝 PC케이스, 옵티머스 X1 AL 출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작성일시19-08-29 15:32 기사승인19-08-29 15:40 조회1,186댓글0

뉴스 본문

컴퓨터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금일 기존 PC케이스의 디자인을 탈피해 유니크한 감성을 담아낸 감각적인 디자인의 옵티머스 X1 AL을 출시한다. 

 

 

마이크로닉스가 선보이는 프리미엄 튜닝 케이스 옵티머스 X1 AL


옵티머스 X1 AL은 4면 강화유리를 적용한 오픈형 케이스로 전면과 상단에 힌지를 적용해 감각적이고 세련된 오픈 방식을 적용한 케이스다. 옵티머스 X1 AL 내외부에는 알루미늄 베젤을 적용해 고급스러움과 함께 높은 내구성을 어필할 수 있는 소재를 적용했으며, 내부에는 화이트 샤시를 적용해 스탠다드한 블랙색상 샤시 대비 특별한 감성을 자아냈다.

 

 

화이트 도장과 힌지 패널을 적용한 옵티머스 X1 AL


누구나 한가지 물건을 사용하면 언젠가는 처음 만큼의 설렘을 갖기가 힘들기 마련이다. 옵티머스 X1 AL은 양측면 패널과 함께 힌지 패널, 그리고 하부지지대의 분리가 가능해 기본 형태와 다른 개성있는 형태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총 3가지 형태로 배치와 사용이 가능한 옵티머스 X1은 특별한 디자인답게 평범하지 않은 구성으로 프리미엄 유저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

 

 

하부 지지대를 통해 수준 높은 디자인을 겸비, 효과적인 흡배기 구조를 갖춘 옵티머스 X1 AL


특히 하부를 지탱하는 지지대를 통해 그라운드에서 떨어져 있는 듯한 착시효과를 느낄 수 있는 옵티머스 X1 AL은 독특한 배치구조를 조성함과 동시에 하단부 찬공기를 순환시켜 디자인뿐만 아니라 쿨링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었다. 옵티머스 X1 AL의 시스템 쿨러 장착 환경으로는 하단과 후면에 각각 120mm 쿨링팬 2개씩 장착이 가능하다.

 

 

좌/우 챔버를 통해 효율적인 시스템 구조를 구축한 옵티머스 X1 AL


옵티머스 X1 AL의 내부구조로는 오픈형 케이스 답게 시스템을 어필함과 동시에 좌우 분리된 장착공간으로 부품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공간을 두었다. 특히 옵티머스 X1 AL의 우측 챔버 공간에는 파워서플라이, HDD, SSD 등을 장착해 효율적인 선 정리가 가능하며, 좌측 챔버 공간에는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 쿨링팬을 장착할 수 있다.


옵티머스 X1 AL은 최대 ATX 폼펙터의 메인보드와 스탠다드 ATX의 파워서플라이 지원이 가능하며, 주요 시스템과 분리된 독립된 공간을 통해 열 관리가 매우 효율적이다. 최대 310mm의 그래픽카드와 150mm까지의 공랭쿨러 장착이 가능하며, 후면과 하단 최대 240mm까지의 수냉쿨러 장착이 가능해 고성능 시스템을 위한 환경이 조성되었다. 저장장치 확장으로는 3.5”드라이브 베이 2개, 2.5”드라이브 베이 2개가 지원된다.



마이크로닉스는 옵티머스 X1 AL 출시를 기념해 국내 최대 규모의 PC하드웨어 커뮤니티인 쿨엔조이를 통해 특가 이벤트를 진행, 정상가에서 최대 20% 할인된 혜택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총 2가지 구성으로 20%할인 구매 시 당일 즉시발송, 그리고 예약구매 시 10%할인 및 TEMPEST aRGB 쿨러 4세트 및 리모트 컨트롤킷을 1:1로 제공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선택폭을 두어 특가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100개 한정으로 진행되며 8월 29일부터 9월 5일까지 8일간 시행된다.


제품과 특가에 대해 더 자세한 사항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