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가을맞이 아웃도어 활동 필수품! ‘슬림+휴대성’ 잡은 IT 기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작성일시19-08-29 09:21 기사승인19-08-29 09:30 조회315댓글0

뉴스 본문

문밖을 나서기 좋은 초가을 날씨가 다가오면서 아웃도어 활동 관심↑

아웃도어 상황서 휴대 간편한 슬림 IT 기기 추천

▲작은 주머니도 무리 없이 휴대 가능한 아웃도어 이어폰 ‘제이버드 비스타’ ▲슬림한 손목 밴드형 모기퇴치제 ‘모그원 S’ ▲두꺼운 방수케이스를 장착하지 않아도 10m 방수 ‘픽스 익스트림 프로’


절기상 신선한 가을을 맞이하는 처서가 지나면서 아침 저녁으로 더위가 한풀 꺾였다. 더위에 지쳐 실내에서 에어컨만 쐬던 사람들도 문밖을 나서기 좋은 날씨가 이어지면서 캠핑, 등산, 트레킹 등 가을에 즐기면 좋은 다채로운 아웃도어 활동이 주목을 받고 있다. 


가을이 찾아왔어도 아직 낮 기온은 여름만큼 높게 상승할 수 있기 때문에 부피가 큰 짐이나 주머니가 많은 겉옷보다는 휴대하기 편한 물품과 간편한 겉옷 위주로 짐을 구성하는 것이 좋다. 다양한 아웃도어 상황에서 슬림한 디자인과 간편한 휴대성으로 활용하기 좋은 IT 기기를 소개한다.


작은 주머니에도 무리 없이 휴대 가능한 아웃도어 이어폰 ‘제이버드 비스타’

자연의 경치를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 활동에 음악은 빠지기 아쉬운 요소다. 음악을 듣기 위해 줄꼬임이 빈번히 발생하는 유선 이어폰이나 무게를 차지하는 스피커는 활동 시 불편함을 줄 수 있다.



제이버드 비스타(VISTA)는 격한 움직임에도 쉽게 빠지지 않는 트루 와이어리스 스포츠 이어폰으로, 이어버드 하나당 6그램의 무게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콤팩트하고 납작한 디자인의 충전 케이스 덕분에 휴대성 또한 뛰어나다.


또한, IPX7 방수 등급을 적용, 비와 눈 등 갑작스러운 기상 변화에도 충분히 대처할 수 있다. 비스타 고유의 어스프루프(Earth Proof) 캡슐 구조를 통해 땀과 충격에도 강해 강도 높은 운동이나 극한의 아웃도어 상황에서도 운동의 연속성을 유지할 수 있다.


JBS1 무선 기술을 탑재해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깨끗하고 안정적인 Bluetooth 5.0 연결을 지원한다. 완충 시 이어버드 6시간, 충전 케이스 10시간 총 16시간까지 음악을 즐길 수 있으며 5분 급속충전만으로도 1시간 재생이 가능하다.


슬림한 손목 밴드형 모기퇴치제 ‘모그윈 S’

날씨가 상대적으로 선선해지고 있으나 등산 시 수풀이 우거진 곳이나 습지의 경우 여전히 모기가 돌아다닐 수 있다. 웨어러블 밴드 디자인이 적용돼 휴대하기 편한 모기 퇴치제로 아웃도어 활동을 방해하는 모기 걱정을 덜어보자


모그원 S는 얇고 가벼운 웨어러블 밴드 디자인을 적용해 뿌리는 모기퇴치제 대비 휴대성이 뛰어나다. 또한, 고무가 기기 전체를 감싸고 있어 생활 방수가 가능해 아웃도어 상황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30분의 짧은 충전 시간으로 연속 30시간 사용할 수 있다. 마이크로 USB(Micro USB)를 통한 충전 방식으로 차량용 시거잭, PC, 충전 어댑터 등 어디서나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다. 


모그원 S는 모기가 싫어하는 잠자리 소리, 숫모기 소리, 초음파 등 3단계 크로스오버 방식의 교차 발진을 통해 모기 활동을 강하게 억제한다. 전 세계 다양한 모기들에게 대응할 수 있는 광범위한 주파수 대역을 지원한다.


두꺼운 방수 케이스를 장착하지 않아도 10m 방수 ‘픽스 익스트림 프로’

액션캠으로 수중 촬영 시 방수케이스 착용하는 것은 필수지만, 무게가 무거워지고 기기의 부피 또한 커져 휴대하기 번거로울 수 있다. 방수 케이스가 없어도 10m 방수가 가능한 액션캠을 만나보자.


자체 방수 기능을 탑재한 ‘픽스 익스트림 액션캠 프로’는 방수 케이스를 장착하지 않아도 수심 10미터까지 방수가 가능하다.


풀HD 및 4K UHD 고해상도 화질을 제공해 생생한 현장감을 전달하며 고감도 이미지 센서로 야간 촬영 시 노이즈가 거의 발생하지 않아 선명한 색감을 구현한다. 170도의 초광각 렌즈를 장착해 넓은 시야각의 영상을 왜곡 없이 담아낸다.


넓은 후면 디스플레이를 탑재, PC나 별도의 디스플레이 기기를 연결하지 않아도 촬영한 사진 및 영상을 손쉽게 감상할 수 있다. 1,05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적용해 최대 120분 동안 촬영 가능하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