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올여름 바캉스는 시원한 집에서 즐겨볼까요? 시원하고 맛있는 홈캉스를 위한 필수 가전제품 주목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작성일시19-07-30 09:37 기사승인19-07-30 09:40 조회4,618댓글0

뉴스 본문

무더운 여름, 취향대로 즐기는 나만의 여름휴가…홈캉스의 맛

나가서 고생말고, 집에서 시원하게 보내는..나만의 홈 레시피


장마의 끝자락, 무더운 날씨가 시작되면서 여름 휴가시즌이 다가왔다. 어디를 가나 많은 인파들과 더운 날씨는 휴가 매일매일을 따라다니기 떄문에 떠나기 전부터 스트레스와 피곤함의 연속이다. 여름 휴가, 최고의 눈치게임 승자는 바로 집에서 나만의 취향대로 즐기는 ‘홈캉스(Home+Vacance)’이다. 


‘홈캉스’는 멀리 떠나지 않고도 집에서 즐기는 나만의 바캉스를 말한다. 집에서 즐기는 홈캉스이지만, 유명한 휴향지처럼 럭셔리하고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은 바로 나만의 가전제품 선택이다. 이에 힐링과 재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홈캉스 가전제품을 소개한다. 



더운 여름 시원한 아이스 커피는 어떨까? 드롱기(Delonghi)의 전자동 커피머신 프리마돈나 엘리트(KRECAM650.85.MS)는 드롱기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4.3인치 풀 컬러 한글 디스플레이가 탑재됐으며, 스마트 폰으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는 IoT기능까지 갖춘 똑똑한 제품이다. 커피전문점에서만 마시던 카푸치노, 플랫화이트 등17가지의 메뉴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개인의 다양한 입맛에 맞춘 커피 제조가 가능하다. 원 터치 전용버튼으로 특별한 사용법을 익히지 않아도 남녀노소 모두 손쉽게 작동 할 수 있고, 최대 6개의 사용자 프로필을 등록할 수 있어 나만의 레시피를 저장하여 터치 한번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별도로 제공되는 믹스 카라페 용기는 코코아, 차가운 커피 등의 스페셜 메뉴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황금 같은 휴가에 집으로 사람들을 초대하여 홈파티를 즐기면 어떨까? 요즘은 집에서도 디저트를 만드는 시대, 모든 재료를 편하게 준비해주는 반죽기가 인기를 끌고 있다. 주방가전 브랜드 켄우드(KENWOOD)의 쉐프 라인 키친머신 KVL4100S는 쉐프 라인이 자랑하는 기능과 특장점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20개 이상의 다양한 액세서리를 부착 할 수 있어 디저트 류 외에도 다채로운 음식을 만들 수 있다. 켄우드만의 완벽하고 깔끔한 혼합 기능인 토탈 믹싱 시스템은 보울의 가장 자리와 아래 쪽의 재료까지 남김없이 골고루 섞어주어 달걀 흰자 하나를 섞어도, 밀가루 1kg를 반죽해도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 고르고 차진 쫄깃한 반죽 결과를 보여준다. 또한 6.7L의 대용량 보울로 반죽을 한꺼번에 담을 수 있어 파티를 준비할 때 필요한 많은 양의 완성품을 손쉽게 만들 수 있다.



집에서 음식을 하기 위해서는 간편한 작동법이 필수. 독일의 기술력을 대표하는 주방 가전 브랜드 브라운의 MQ9045 핸드블렌더는 다양한 악세서리로 시원한 빙수부터 다양한 색의 화려한 샐러드까지 버튼 하나로 다양한 음식을 가능하게 해준다. 특히 칼날을 위 아래로 움직일 수 있는 세계 최초의 액티브 무빙 칼날 기술을 탑재하여 기존 핸드 블렌더로 블렌딩하기 어려웠던 용기 바닥에 남은 재료와 단단한 재료까지도 남김없이 블렌딩할 수 있다. 세계 최초 스마트 스피드 기술은 원하는 결과물에 맞게 한 손으로 직접 속도와 파워를 조절할 수 있게 해주며, 재료의 튐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깨끗한 주방을 유지할 수 있다.



더운 여름이면 생각나는 시원한 과일주스, 홈 레시피로 즐기는 나만의 홈캉스의 맛. 켄우드 초고속 블렌더 BLP900BK는 30,000RPM의 초당 500회 회전과 모터 사용을 최소화하는 기술력으로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초당 500회의 빠른 회전력은 블렌더의 구동시간을 짧고 빠르게 도와주기 때문에 신속한 블렌딩이 가능하다. 또한, 낮은 회전 마찰력을 유지시켜주는 켄우드 베어링은 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 시켜준다. 초고속 블렌더 BLP 900BK는 BPA프리의 내구성 강한 트라이탄 용기를 갖추고 있으며, 켄우드만의 슈어그립 핸들로 편안한 그립감을 느낄 수 있다. 작동이 편리한 다양한 속도조절 다이얼과 주스·스무디, 얼음분쇄, 스프 3가지 자동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음식을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사용이 간편한 순간작동 버튼이 장점이다.


과거 멀리로 떠나야만 했던 여름휴가의 개념은 요즘 좀 더 알차고 편안하게 보낼 수 있는 홈캉스가 최근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집에서 누구보다 알차게 그리고 완벼하게 휴가를 즐기며 여유로움의 시간을 갖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홈캉스를 위한 제품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상승세를 보일 것으로 보여진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