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노블체어, 벤츠를 담은 고품격 프리미엄 게이밍체어 ‘에픽 메르세데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작성일시19-07-22 17:16 기사승인19-07-22 18:00 조회765댓글0

뉴스 본문

글로벌 게이밍, 오피스체어 브랜드 노블체어(noblechairs)는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모터 스포츠와 콜라보를 통해 최고의 디자인과 재질,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으로 편안함을 전하는 프리미엄 게이밍 체어 ‘에픽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모터 스포츠 에디션(EPIC Mercedes-AMG Petronas Motorsport Edition /이하 에픽 메르세데스)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에픽 메르세데스’ 스페셜 에디션은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모터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을 기반으로 노블체어의 베스트셀러이자 ‘유러피안 하드웨어 어워드’에서 2017-2019년까지 3년간 게이밍체어 부문을 수상한 ‘에픽시리즈’의 고품격 재질과 인체공학적 설계를 결합해 만들어졌다. 



‘에픽 메르세데스’는 2018 FIA 포뮬러 원 ™ 월드 컨스트럭터 챔피언(2018 FIA Formula One™ World Constructors’ Champions)에 선정된 공식 등록 제품으로 사무실, 스튜디오, 집 등에서 사용자의 PC 셋업에 완벽한 중심을 만들어줄 것이며 무엇보다 메르세데스 벤츠의 AMG 페트로나스 모터 스포츠 브랜드의 열성팬에게는 머스트해브 아이템이다


품격있는 곡선, 타임리스 컬러매치, 최고를 상징하는 로고로 극강의 미려함

먼저 ‘에픽 메르세데스’는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모터 스포츠의 ‘F1 W09 EQ Power 레이싱카’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에 블랙, 실버, 그린의 품격있는 컬러 매치, 최고를 상징하는 양사의 로고와 기술력를 차용하여 만들어졌다.


먼저 ‘에픽 메르세데스’는 올블랙 컬러에 스포티한 의자 곡선을 따라 딥그린 색상의 바느질이 세밀하게 새겨져있다. 의자 머리받침대의 전면과 후면에는 벤츠 로고와 ‘Mercedes-AMG Petronas Motorsport’의 영문이 실버 자수로 촘촘히 새겨져 있으며 사용자의 허리와 맞닿는 가죽표면에도 척추의 중심을 따라 벤츠의 심플 미니 로고8개가 일정 간격을 두고 미려하게 배치되어 있다. 이번 ‘에픽 메르세데스’에 적용된 노블체어의 자수는 산업용으로 압착된 고품질의 바느질로 매우 정교한 것이 특징.


뿐만 아니라 벤츠의 로고 자수가 새겨진 목, 허리 쿠션이 추가로 제공되어 사용자들에게 최적의 편안함과 자부심을 전한다. 때문에 노블체어 유저, 벤츠 마니아, 모터스포츠 애호가는 물론 프리미엄 제품의 가치를 중시하는 게이머, 크리에이터, 스트리머, 디자이너 등에게도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단단한 스틸프레임, 엄선한 PU가죽으로 럭셔리함과 손쉬운 세척, 관리 지녀

‘에픽 메르세데스’는 내부도 최상급 재질로 구성했다. 먼저 55% 고밀도 콜드 폼코어(55% density cold foam core)와 단단한 스틸 프레임이 만나 1.7mm 두께의 탑그레인 가죽 덮개 및 1.5mm 의 PU 합성 가죽 덮개를 안착시킨다. 전체 재질은 까다롭게 엄선한 PU 가죽으로 럭셔리함을 지녔지만 내구성이 뛰어나 파손, 습기에 대한 저항력이 강하다. 또 통기성을 갖춰 궂은 날씨에도 쾌적한 온도, 습도를 유지하면서 세탁이 손쉽고 방수기능까지 갖췄다. 이러한 노블체어의 PU 가죽은 콜드 큐어 폼 코어와 결합하여 극강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사용자를 위한 맞춤형 등받이, 팔걸이, 스프링을 오래오래

‘에픽 메르세데스’는 게이밍체어가 갖추어야 할 다양한 성능도 지녔다. 먼저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이 강점. 등받이는 90 °부터 135 ° 각도까지 기울인채 고정이 가능, 다양한 자세를 취하거나 게이밍 중간에 잠시 누워있기도 편하다. 4D팔걸이는 높이, 깊이, 너비, 각도 등 사용자의 몸에 맞춰 세팅할 수 있으며 폴리우레탄 재질로 쾌적함과 동시에 카본 코팅 처리되어 내구성이 뛰어나 오랜기간 최상의 그립력을 전한다.


중심축은 견고한 경량의 스틸프레임으로 구성, 자세를 안정되게 잡아주고 변형, 뒤틀림없이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다. 의자를 젖혔을 때를 포함해 최대 120kg의 체중까지 끄떡없다. 또 5개의 60mm 나일론 바퀴가 PU가죽으로 코팅되어 카펫, 마루, 장판 등 다양한 표면에도 부드러운 움직임을 전하고 바닥 스크래치 및 미끄러짐을 방지한다. 


이러한 ‘에픽 메르세데스’는 클래스 4 인증을 취득한 강력한 유압피스톤을 장착해 안전성과 좌석감을 높여 동급 최고의 평가를 받고 있다. ‘클래스 4 인증 유압피스톤’은 99.9 %의 일관성을 자랑해 사용자들로부터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으며 유럽 DIN EN 1335 certification/미국 BIFMA/영국 BS 5852(Fire Safety Regulation)의 3개국에서 안전성, 품질 테스트를 모두 통과한 바 향후 수년간 사용자들의 든든한 체어가 될 것이다.



한편, 노블체어는 에픽 메르세데스’ 출시를 기념해 7월 22일부터 오는 8월 5일까지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에픽 메르세데스’를 구매하는 이들 중 선착순 50명에게 20만원 상당의 방수·방진 기능의 100% 체리 MX RGB 키스위치를 지닌 ‘커세어 K68 RGB 기계식 키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노블체어 ‘에픽 메르세데스’ 가격은 50만원 초반대.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