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보기만 해도 시원해” 쿨해지고 싶은 여름, 쿨한 컬러 입은 ‘썸머 스마트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작성일시19-07-17 09:18 기사승인19-07-17 09:30 조회731댓글0

뉴스 본문

화이트, 블루, 그린 등 여름을 대표하는 색으로 단장한 IT 기기 주목

▲화이트(White) - ‘로지텍 슬림 무선 콤보 MK470’ 퓨어 화이트 ▲블루(Blue) - ‘카카오 프렌즈 썸머 블로우 피규어 핸디 선풍기’ 후드라이언 ▲그린(Green) - 짙은 녹음을 연상케 하는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액티브’ 그린


높은 습도와 기온으로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여름을 맞아 IT 기기들이 새 단장에 나섰다. 더위를 잊게 만드는 컬러와 디자인을 입은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는 것. 여름 나기에 포인트가 필요하다면 보기만 해도 시원한 IT 기기의 ‘색’에 주목하자. 여름철 가장 인기 있는 화이트, 블루, 그린 컬러를 담은 대표적인 ‘썸머 스마트템’을 만나보자.


화이트(White) – 화사함 & 모던함 동시에 잡은 키보드 마우스 콤보 '로지텍 MK 470’ 퓨어 화이트

화이트 컬러는 화사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습한 날씨로 답답한 느낌을 받을 때 쾌적한 느낌을 줘 여름 시즌에 다양한 업계에서 전방위적으로 활용되는 색상이다. 



여름을 맞아 슬림한 디자인과 마음속까지 상쾌해지는 듯한 화이트 컬러의 키보드 마우스 콤보로 책상 분위기를 시원하게 바꿔보자.


로지텍 슬림 무선 키보드 마우스 콤보 ‘MK470’ 퓨어 화이트는 슬림한 디자인에 모던함을 선사하는 화이트 컬러가 특징으로, 사무 공간을 시각적으로 화사하게 연출할 수 있는 데스크테리어 아이템이다. 


‘MK470’의 키보드는 텐 키를 포함한 모든 키를 담은 풀사이즈 레이아웃으로 공간 효율성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노트북 키보드에서 주로 사용되는 펜터그래프 스위치(Scissor switches)를 탑재해 마치 노트북 키보드를 사용하듯 조용하고 부드럽게 타이핑할 수 있다.


‘MK470’의 무소음 마우스는 대칭형 디자인으로 양손 모두 편안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클릭감은 그대로 살리고 클릭 시 발생하는 소음을 90%나 줄여 조용한 공간에서 옆 사람에게 소음으로 인한 피해를 주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10m 범위의 강력한 2.4GHz 무선 연결을 지원하며, 미사용 시 자동 슬립 모드 기능이 작동돼 키보드는 최대 36개월, 마우스는 18개월의 배터리 수명을 자랑한다. 


블루(Blue) - 청량한 색감의 여름 필수품 ‘카카오 프렌즈 썸머 블로우 피규어 핸디 선풍기’ 후드라이언

블루 컬러는 바다를 연상케 하는 청량한 색감으로 상쾌한 느낌을 전달해 여름철 가장 인기 있는 색상 중 하나다. 시원한 블루 컬러로 청량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핸디 선풍기를 소개한다.


‘카카오 프렌즈 썸머 블로우’ 피규어 핸디 선풍기는 본체와 거치대에 어피치, 후드라이언, 리본라이언 등 총 3가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피규어가 부착돼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특히, 후드라이언이 부착된 ‘카카오 프렌즈 썸머 블로우’ 피규어 핸디 선풍기는 파스텔 톤의 블루 컬러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카카오 프렌즈 썸머 블로우’ 피규어 핸디 선풍기는 기존 휴대용 선풍기들과 달리 탁상용 거치 및 충전이 가능한 무선 충전 크래들을 포함하고 있어 집과 사무실에 고정하거나 이동 중에도 사용할 수 있다.


잔잔한 자연 바람부터 강력한 바람까지 5단계 풍속 조절이 가능하며, 2600mAh 배터리로 최대 10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5핀 USB를 통해 충전 가능하고 충전 시 LED 램프에 불이 들어와 잔량을 확인할 수 있다. 


그린(Green) - 짙은 녹음을 연상케 하는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액티브’ 그린

무성한 나뭇잎과 숲을 연상케 하는 그린 컬러는 자연의 싱그러움이 묻어나와 녹음이 짙어져 가는 여름을 대표하는 색상이다.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액티브’ 그린은 청록색에 가까운 그린 컬러에 반짝이는 재질감이 만나 독특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스마트워치다. 미니멀 모던 디자인과 세련된 감각이 더해졌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 그린은 40㎜의 사이즈와 25g의 무게, 불소 고무 재질의 스트랩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39종 이상의 운동 종목 트래킹 뿐 아니라 수면, 스트레스 지수를 관리할 수 있다. 삼성 헬스 앱과 연동하면 심박 수, 칼로리 소모량 등 건강정보를 기록하고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