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장마철 이색 러닝 #우중런 이것만 챙기면 재미 2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작성일시19-07-15 09:51 기사승인19-07-15 10:00 조회708댓글0

뉴스 본문

빗속을 뛰는 감성을 즐기는 특별한 러닝 액티비티 ‘우중런’, 감성과 즐거움을 배가 되게 해줄 러닝메이트 아이템 소개 

▲음악과 함께 ‘우중런’ 즐기기 ‘제이버드 타라 프로’ ▲달리는 도중 몸 상태 체크는 필수 ‘갤럭시 핏 스포츠밴드’ ▲ 궂은 날씨에도 스마트폰을 지키는 ‘아트뮤 캠버디자인 방수팩’


여름 장마철에 즐길 수 있는 ‘우중런’이 러닝 마니아들 사이에서 각광 받고 있다. ‘우중런’은 여름철 더위를 시원한 비와 함께 날려 버리는 것은 물론, 빗속을 뛰는 감성을 즐길 수 있는 이색 러닝이다. 빗줄기를 온몸으로 맞으며 달리기 때문에 평소보다 체력이 배로 들어 운동 효과 또한 뛰어나다.


비 오는 날씨에 진행되는 ‘우중런’은 여러 방면에서 철저하게 준비해야 된다. 빗속에서도 무리 없이 음악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스포츠 무선 이어폰부터 궂은 날씨에도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지켜주는 방수팩까지 여름 더위를 날려 주는 우중런의 러닝메이트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음악과 함께 ‘우중런’ 즐기기 ‘제이버드 타라 프로’

‘우중런’을 더욱 낭만적으로 만들어 주는 음악과 함께 달려 보는 것은 어떨까. 비가 오는 날씨에도 끄떡없는 IPX7 방수 등급은 물론, 궂은 날씨에도 안정적인 착용감을 자랑하는 블루투스 이어폰과 함께 ‘우중런’의 감성에 젖어보자. 



음악을 통해 러닝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타라 프로’는 14시간의 재생시간과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스포츠 무선 이어폰이다. IPX7 등급의 방수 기능과 땀에 강한 소재를 적용해 1m의 수심에서 30분까지 버틸 수 있어 비 오는 날 러닝에도 걱정 없이 운동에 집중할 수 있다.


스위치 핏 디자인을 적용, 이어버드를 착용한 상태에서 위아래로 회전하여 운동 상황에 맞춰 유연하게 오버 혹은 언더이어로 전환할 수 있다. 스피드 신치 기능으로 머리 뒤에 고정이 가능하며, 선 길이 또한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어 비로 인해 착용이 불안할 수 있는 환경에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제이버드 앱을 통해 선명하고 명확한 사운드를 자신만의 감성으로 설정할 수 있는 점도 눈에 띈다. 제이버드 앱에서 제공하는 음향 테스트를 통해 취향에 맞는 이퀄라이저(EQ)를 빠르게 찾을 수 있고, 이를 조절하여 비 오는 날씨에 어울리는 커스터마이징 사운드를 만끽할 수 있다.


달리는 도중 몸 상태 체크는 필수 ‘갤럭시 핏 스포츠밴드’

‘우중런’은 체온이 손상되기 쉬워 신체에 이상이 있을 시 바로 휴식을 취해야 하며 건강에 유의하며 달려야 한다. 몸 상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해주는 스포츠밴드와 함께 안전한 ‘우중런’을 즐기자.


'갤럭시 핏'은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과 강력한 배터리 성능의 스포츠밴드다. 밀리터리 규격인 MIL-STD-810G과 ISO 22810:2010 표준의 5ATM 방수 등급을 인증받아 비가 오는 환경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한 번 충전하면 최대 11일까지 사용할 수 있어 배터리 걱정 없이 러닝을 즐길 수 있다.


'갤럭시 핏'은 사용자가 별도로 조작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감지해 운동 내용을 기록하며 스마트폰의 삼성헬스 기능과 연동해 90종 이상의 다양한 기록이 가능하다. 특히 심박수가 지나치게 높게 측정될 때 경고를 해주는 기능이 들어가 있어 빗속을 달릴 때 몸의 이상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갤럭시 핏'은 스트레스 지수를 측정하고 호흡 가이드에 따라 심신의 안정을 찾는 기능도 있어 빗속을 달린 후 심신의 안정을 찾을 때도 도움을 준다. 스마트폰으로 수신한 메시지에 대해 바로 짧은 응답도 가능하다.


궂은 날씨에도 스마트폰을 지키는 ‘아트뮤 서피 2 스마트폰 방수팩’

비가 오는 날 현대인의 보물 1호인 스마트폰은 물에 노출돼 고장을 유발하거나 제대로 사용할 수 없는 환경에 마주할 수 있다. 스마트폰을 물에서 지켜주는 IPX8등급의 강력한 방수팩을 소개한다.


‘아트뮤 서피 2 스마트폰 방수팩’은 물이 바깥쪽으로 흐르도록 중앙 부분을 약간 볼록하게 한 캠버 사이드(cambered sides)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 디자인으로 인해 스마트폰 좌우 측면에 있는 전원이나 볼륨 버튼을 컨트롤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을 넣거나 빼기에도 편리하게 디자인돼 있다.


신개념 원터치 4단계 세이프락 방식을 채용해 빈틈없이 방수되며, SGS인증 IPX8 방수 등급으로 최대 수심 10M까지 사용할 수 있어 비가 오는 날씨에도 스마트폰을 무리 없이 보호해 준다.


탄성력이 높은 TPU소재를 사용해 스마트폰을 방수팩 안에 넣었을 때도 우수한 터치감을 선사한다. 스마트폰은 7인치까지 수납할 수 있다. 카드나 지폐 등 다양한 소지품을 수납이 가능해 달릴 때 번거로울 수 있는 지갑 등의 소지품을 대체하여 사용할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