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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 정품 A/S 접수 “이제 모바일과 PC로 간편하게!” 뱅앤올룹슨(Bang & Olufsen) 온라인 서비스 센터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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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효정기자 작성일시19-05-27 09:18 기사승인19-05-27 09:30 조회442댓글0

뉴스 본문

‘코오롱 정품’을 위한 온라인 서비스 센터 도입 

온라인 서비스 센터 통해 정품 인증부터 A/S 접수까지 원스톱으로 간편하게 이용 가능

        

세계적인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 B&O)의 A/S 접수 방법이 더욱 편리해졌다. 뱅앤올룹슨의 국내 수입 및 유통, 판매를 책임지고 있는 한국 공식 수입사 코오롱글로벌㈜은 보다 간편하게 정품을 인증·확인하고 A/S 접수를 할 수 있도록 ‘B&O 온라인 서비스 센터’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새롭게 오픈한 B&O 온라인 서비스 센터는 온라인 스토어 연동을 통한 코오롱 정품 구매부터 정품인증, A/S 서비스 접수까지 모두 지원한다. 또한 제품 사용 방법, 이벤트 등을 확인할 수 있는 공식 블로그 바로 가기 메뉴도 구성해 사용자가 뱅앤올룹슨 최신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코오롱 정품을 구매한 소비자는 PC 또는 모바일로 온라인 서비스 센터에 접속해 제품명과 시리얼 번호만 기입하면 정품 유무 및 워런티 기간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A/S는 정품 인증 후 제품명과 시리얼 번호, 증상(전원불량 /블루투스 연결 /버튼불량 /자재 구매 /기타)을 기입해 손쉽게 접수 가능하다. 추후 공식 서비스 센터로부터 정확한 증상 확인 및 A/S센터 내방 요청 등에 대한 개별 유선 안내가 진행된다.


코오롱글로벌㈜ 관계자는 “해외 브랜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 채널이 다양해지면서 위조품 피해사례도 보고되고 있어, 소비자가 정품임을 명확히 확인하고, 쉽고 간편하게 A/S를 받을 수 있도록 온라인 서비스 센터를 구축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B&O 마스터딜러(Master Dealer)로 21년째 뱅앤올룹슨 제품을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코오롱글로벌㈜은 덴마크 본사에서 인증 받은 공식 매장과 국내 유일의 공인 오프라인A/S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국내 서비스센터를 통한 A/S는 ‘코오롱 정품’에 한해 제공하며, 보증기간 내 제품 불량 발생 시 신제품으로 즉시 교환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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