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ADATA, 컴퓨텍스 2019서 신규 게이밍 라인업 대거 공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작성일시19-05-24 11:57 기사승인19-05-24 12:10 조회1,416댓글0

뉴스 본문

ADATA, 자사 게이밍 브랜드 XPG 체험관 운영 예정

산업용 제품 시연, 외장 RGB HDD까지 신제품 대거 출격


ADATA가 대만에서 개최하는 컴퓨텍스(COMPUTEX) 2019에 참여해 신규 게이밍 라인업 및 산업용 제품군을 선보인다.



ADATA Technology는 5월 28일부터 6월 1일까지 대만 타이페이 난강 전시홀 1관에서 부스를 열고 ‘GAME TO THE XTREME’ 이라는 표어 아래 헤드셋, 키보드, 마우스 패드 등 다양한 신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극한의 익스트림 환경 구축! XPG Experience Zone 운영

ADATA는 이번 컴퓨텍스 부스에서 자사 게이밍 브랜드인 XPG(Xtreme Performance Gear) 신제품을 관람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XPG 체험관(XPG Expreience Zone)을 만들어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XPG 체험관은 게이밍 기기 300개를 소재로 약 3,000시간 가량 제작한 ‘XPG 오브(Orb)’라는 이색적인 구조로 설계될 전망이기에 기대감을 모은다. 


•XPG 프리코그(Precog) 헤드셋

XPG 프리코그 헤드셋은 올해 처음 공개하는 세계 최초 듀얼 드라이버 게이밍 헤드셋이다. 높은 주파수 응답 범위를 갖춰 게이머에게 뛰어난 사운드 경험을 제공한다. 또 가상 7.1 서라운드 사운드를 지원하는 오디오 모드, 주변 소음을 억제하는 ENC(Environment Noise Cancellation) 기술 등이 탑재되어 있다.

 


•XPG 서머너(Summoner) 키보드

XPG 서머너 키보드는 실버, 레드, 블루 등 체리(Cherry) MX 스위치 3종 가운데 선택할 수 있는 게이밍 키보드다. 다양한 게이밍 기능 지원은 물론, 뛰어난 타격감을 갖췄으며 게이머의 편안한 환경을 제공하고자 인체 공학적 손목 보호대를 장착했다.

 


•XPG 배틀그라운드(Battleground) 마우스패드

XPG 배틀그라운드 마우스패드는 강한 내구성을 갖춘 기능성 소재인 코듀라(CORDURA) 원단을 사용한 제품이다. 매끄러운 표면을 갖추면서도 흠집에 강한 것이 특징. 널찍한 공간과 기능성으로 어떠한 게임을 즐겨도 최상의 실력을 발휘하도록 돕는다.


•XPG PC 케이스, 쿨링 시스템, 파워 서플라이 

ADATA XPG는 게이머가 자신만의 맞춤 게이밍 환경을 구성하도록 기어 외 제품도 선보인다. 화려한 연출이 손쉽도록 ARGB 컨트롤러를 전면 패널로 장착한 XPG 배틀크루저(BattleCruiser) 섀시 케이스 등이 그것이다.

 


또 240mm 대형 쿨러와 ARGB 팬 2개를 장착한 XPG 르반떼(Levante) 쿨링 시스템을 통해 Intel 2020 사양을 극대화 할 수 있다. 더불어 최대 92%의 높은 변환 효율을 자랑하는 XPG 파워 서플라이(Power Supply)을 활용해 제품을 구성할 수 있다.


다양한 산업 솔루션 맞춤형 제품 공급

이 밖에도 ADATA는 산업용 SLC, MLC 및 3D 낸드(NAND) SSD, 메모리카드와 함께 높은 내구성을 자랑하는 DDR4 2666 메모리 모듈 등을 함께 전시할 예정이다.



먼저 ADATA는 대용량 데이터, 얼굴 인식, 자동화 제조와 같은 산업 용도 제품을 완벽한 데이터 보호 솔루션과 함께 공급할 예정이다. A+ 정렬 알고리즘을 갖춘 맞춤형 낸드(NAND) 플래시 펌웨어 사용 A+ SLC 기술 등을 시연한다.


또 IM2P33E8 M.2 2280 SSD와 차세대 ICFP301 CFexpress Type B 메모리 카드를 포함한 산업용 저장 장치를 선보인다. 새로운 IM2P33E8은 초당 최대 3.4GB/2.2GB의 읽기/쓰기 속도를 제공해 대용량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처리 할 수 있다. 


ICFP301 메모리 카드는 4K~8K 고해상도 이미지 처리용으로 설계되어 초당 최대 1700/1200MB 전송 속도를 자랑한다. 이는 표준 SD 및 CFast 카드보다 최대 4배 빠른 성능이다.

 

신형 SSD부터 RGB 외장 HDD까지, 차세대 저장장치 선보여

마지막으로 ADATA는 SE800, SE760, SC680 등 SSD 라인업을 추가 발표한다. 



작고 가벼운 크기가 장점인 SE800은 최대 1000MB/s의 높은 읽기/쓰기 속도를 갖추고 IP68 방수방진 기능을 갖춰 안정성이 뛰어나다. 신규 SSD 3종 모두 USB-C 인터페이스를 탑재해 PC는 물론 다양한 장치와 높은 호환성을 제공한다.

 

게이머라면 주목할 RGB 외장 HDD ‘HD770G’도 있다. 화려한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으로 견고한 3종 구조를 지녀 이용자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IP68 방수방진 기능도 물론이다.

이 밖에도 CCTV 및 영상 저장장치 시장을 겨냥한 높은 내구성의 microSDXC ‘SDHC UHS-I U3 클래스10 메모리카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제품은 최신 ‘Application Performance Class 2 (A2) 표준’을 만족시키는 한편 최대 8만 시간 녹화를 지원한다. 방수방진이나 X레이, 정전기, 극한 온도차 내성도 갖췄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